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쉬어도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을 때 : 섬 만들기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zzan • 7 years ago 오랜만에 다시 오셨군요. 글에 소개된 행동 하나하나에 요아님의 철학이 은은하게 드러나 그 모습을 상상하며 읽었습니다. 2학기에는 좀 더 생생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ㅎㅎ 태그에 book
철학이 은은하게 드러난다는 표현이 정말 좋아요. 태그에 book 달도록 할게요 :) 가을에는@rbaggo님도 생생한 하루 보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