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쉬어도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을 때 : 섬 만들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yunyoa (60)in #zzan • 7 years ago 철학이 은은하게 드러난다는 표현이 정말 좋아요. 태그에 book 달도록 할게요 :) 가을에는@rbaggo님도 생생한 하루 보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