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평 순두부거리 얼큰한 짬뽕순두부 최고맛집 ☆☆☆☆☆

in #zzan3 years ago (edited)

울산 바위 앞 속소 학사평 순두부거리는 제가 속초 목공배우러 갈 때마다 자주가는 곳입니다.

image.png
photo by @raah

3년 전까지 속초 학사평거리의 거의 유일한 100% 우리콩 순두부에 얼큰한 섭국을 파는 [부부촌 할머니 식당]을 찾아 갔는데 ...
콩꽃마을에도 우리콩100% 순두부

tasteem-kr busy muksteem jjm이 살아았던 2년전 그날
산불이후, 부모님 집 새로 지어드리고 찾았던 학사평거리에서

.... 요술처럼 흔적도 없이 사라졌었죠.
고성산불로 불타고 시내 엑스포쪽에 집을 짓고 계시다고 합니다.

그날 저는 얼큰한게 땡기므로 짬뽕이란 이름의
차 한대 없는 이집을 들어갔었습니다.

image.png

그 때는
걍 평범한 집이었습니다.

요리사의 출장 막국수 부폐라는 제목에서 첨엔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신듯...합니다.
일단 미쿡콩을 꾿꾿하게 쓰신답니다.
한국콩이 더 고소하겠지만 요리만 잘하면 된답니다. ㅎㅎ
그 식당이 뽕!! 사라졌습니다. ㅠㅠ짬뽕 순두부

이젠 주차장 넘치는 짬뽕순두부 대표 맛집이 되었습니다.

일단 재료가 바뀌었고 ----> 국내산 콩 100% ㅋㅋ
가격도 바뀌고, 9000 --> 12000
상호도 하성평양막국수짬뽕순두부
종업원도 들였습니다. 부부운영---> + 외국인 노동자1, +서빙로봇1
그릇도 바뀌었습니다. 걍 플라스틱 짬뽕그릇===> 도자기 느낌 나는 검은색 플라스틱 ㅋㅋ

2년전 맛본 기억이 가물하지만,
이번에 맛본 짬뽕 순두부는 첫맛부터 얼큰한 것이 확실이 맛집 포스가 납니다.
밥도 돌솥입니다.

image.png

제 평도 바뀌었습니다.

몸이 정상이라면 일부러 오지는 않을듯 합니다. ===> 늘 눈 붓고, 얼큰한 게 땡길 테니 매 번 찾을 집!☆☆☆☆☆

주소: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28


맛집정보

하성 짬뽕순두부

score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 수제 원목 만년필 판매기부 이벤트

Sort:  

눈 붓고, 얼큰한 게 땡길 테니 매 번 찾을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88.25
ETH 2399.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