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market그림 액자 배송작전 ^^

in #zzan4 years ago (edited)

그림파는 이벤트 후기
액자가 잘 배달 되기를.....빌어주세요

전시회에 걸리지 못하고 굴러다니는 살짝 아쉬운 작품들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art market그림 한 점 들여가세요 $ 10SBD<==33

@aquabox님과 @happyworkingmom님이 응모하셨습니다.

원래 종이만 보내드릴 계획이었지만,
바로 거는 걸 원하셔서
액자를 해 봤습니다.

원래 액자는 유리가 없어도 배송이 안 됩니다.

나름 갑의 찬스를 쓸수있는 화방에 주말에 부탁해서 일요일에 셔터문 뒤로 받았습니다.

새벽 02시에 완성사진 보내고 잠드셨네요.

그런데 가져와보니 유리를 껴 놓으신 겁니다.
20200601_142218.jpg

주문상담할때 유리 안 낄거다 판넬로 하려한단 이야기 했지만 주문서에 "가볍게, 싸게, 작게, 튼튼하게" 라고만 썼더니 ㅎㅎㅎ가변운 나무액자로 하시면서 예쁘게 유리를 껴 놓으심 ㅋㅋㅋ

어쩌겠습니까. 뒷부분을 해체해서 조심스럽게 유리 빼고 다시 조립하니

엄청 가볍습니다.

뽁뽁이로 엄청 둘둘말아 포장한 후에
image.png

튼튼한 상자로 주변을 두르고 보니
길이가 1m는 되네요 ㅠㅠ
image.png

나무 살 때 온 테이프 덕지덕지 박스에 넣어서..

image.png
덩치만 컸지 한손으로 들 수 있는데도.

우체국 가져가니 너무 커서 배송이불가하답니다.

경* 택배에 가져가니
뭐냐고 뭇지만 액자라고 할 수도 없고,
판넬이라고 하고 보내려니

"우리는 냉장고, 철물,소금 이런 것들과 함께취급합니다. "
"큰차 작은차,, 최소 여섯번 이상 옮겨 실을건데....괜찮겠어요?"

겁을 줍니다.
어쩌겠습니까 이왕 벌인 일 그냥 보내봅니다.

해피워킹맘 것은 같은 크기라 제법 단단하게포장이 되었는데
아쿠아박스님 것은 크기가 다른 두 액자라
너무 커지고 내부에 빈공간도 있어서 좀 걱정이 됩니다.

Sort:  

무사한 배송을 기대해봅니다. ^^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부디 액자가 잘 배달되게 해주세요^^

진짜 감사합니다. 좋은 그림 기부까지 하셨는데 액자까지 부탁드려서..오늘 도착한다고 하니.. 그림 걸고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

무사히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무탈하게 도착하길 기원해드립니다~^^

우와 멋지네요!! 액자가 안전하게 잘 배송되면 좋겠네요!

무사히 잘 배송되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스팀을 자주 방문해야겠네요.
이런 멋진 이벤트가... ㅠ
소장가치 뿜뿜 이네요 :D

그림 크기도 대단하고 그림도 넘 이쁘네요..
무사히 배송되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