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7] 서산 동부시장 행사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zzan • yesterday 밋업으로 뵌 분들 말고는 항상 어떻게 생기셨을까 많이 궁금했는데 도잠님은 중국인처럼 생기셨군요~ ㅋㅋㅋ
ㅋㅋㅋㅋ 아놔…. 세련미를 키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