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2] 오농 - 일하기 괜찮았던 날씨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zzan • 7 hours ago 점심시간 때문에 밭에 나가는게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