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이폰 케이스 판매를 시작 합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드디어 안티도트 오픈 🥳🥳🥳

KakaoTalk_20190802_131715892.jpg

IMG_0487.PNG

IMG_0503.JPG

IMG_0490.PNG

IMG_0484.PNG

IMG_0474.JPG

아이폰6~xs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그립톡 까지 판매개시 입니다 😁

안티도트 관계자분들 고생하셨습니다^^

링크를 타고 가시면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수 있어요 👀🎶

추가로 구입을 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두분께 1만원 쿠폰을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까지만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라서 꼭 사용하실 분들만

댓글로 이메일과 함께 남겨 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antidote

https://antidote.kr/POOKAPENCIL

Sort:  

pediatrics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ediatrics님의 @pooka님의 디자인,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

...METJ7ztqHdR/border.png

이쁜 일러스트를 그리시면서 스팀잇에서 활동 중이신 pooka님이 디자인 하신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어제 우연히 pooka님이 올리신 글 드디어 아이폰 케이스 판...

대단하세요. 축하드립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감사합니다 :)
오늘도 덥네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쿠폰 선착순 끝났나요??ㅎㅎ [email protected]

Posted using Partiko iOS

발송 했습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 잘 쓸께요~^ㅅ^

Posted using Partiko iOS

있습니다^^ 보내드릴게요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그렸는데 꾸준히 잘 나가면 좋겠어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구매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쿠폰을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오늘까지만 사용이 가능해요~!!

와우 축하드려요! 멋지십니다 :D

감사합니다~!!!!!
오랜 기다림끝네 나왔네요 ㅎㅎ

🥳

축하드립니다!

^_______________^ b

멋진 작품들 이네요.. 세상에 하나뿐인^^

오래 걸리긴 했지만 잘 나와서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생각보다 디자인 량이 상당하네요..ㄷㄷ

사연이 좀 있습니다^^
업체 두곳이 펑크를 내서 당시 작업해둔 것들도 포함이 되면서
양이 늘었어요 ㅎㅎ

태그는 arts 로 부탁드려요.^^

넵 수정했습니다^_^

푸카님의 멋진 작품이 제품으로 나오다니!!
많이많이 파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제 손을 떠났으니 또 열심히 그림을 그려 놔야 겠어요^^
시원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601.44
ETH 3376.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