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주는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 헌장을 수여한다.

in #zzanlast year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의 디지털 자산 사업 진출 계획은 뉴욕 금융 서비스 부서에 활력을 불어넣어 그 회사의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가상화폐 시장으로의 이전을 수류탄으로 만들었다.

NYDFS는 기관 투자자와 개인이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저장, 구매, 판매 및 이전할 수 있는 가상화폐 보관 및 실행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허가했다.

"세계의 금융자본으로서 뉴욕도 계속 금융혁신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 DFS는 혁신을 촉진하고 소비자, 기업 및 시장을 보호하기 위해 신기술에 대한 규제 감독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린다 레이스웰 교육감이 말했다. "이 승인은 뉴욕의 진화하고 확장하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혁신과 소비자 보호가 공존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증거다."

피델리티는 지난해 10월 디지털 자산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고 그 후 새로운 암호통화 보호와 거래 플랫폼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고용과 인수합병(M&A)에 나섰다.

"우리가 제공하는 보호와 무역 집행 서비스는 기관 투자자들의 디지털 자산 채택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라고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의 COO인 Michael O'Reilly는 말한다. "DFS의 감독 및 심사 하에 뉴욕 트러스트 컴퍼니로 지정된 것은 기관과 다른 시장 참여자들 사이에서 우리가 확립하고 있는 신뢰와 신뢰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업을 확장하고 서비스하는 고객을 확대하면서 생태계 전체의 성숙을 지원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피델리티에 부여된 헌장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NYDFS는 가상화폐 사업 활동에 종사하는 기업에 대해 23장의 차터나 라이선스를 승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