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일기] 스콧에 토큰들 수익관리가 필요합니다.

in #zzan5 years ago

정말 자산은 눈으로 보이는 지표로 관리하는게 젤 좋은 거 같긴함!! ㅎㅎㅎ
개발자분 누군가가 스팀피 자산관리 프로그램 만들어주시면 좋겠당ㅎㅎㅎ

Sort:  

ㅋㅋㅋㅋ 형이 해야돼~~
만들어지면 쓰면 돼는데 없으니 안해!!
이럼 안돼!! 요즘 날이 더워 윗집은 좀 조용한가?? 난 항상 형 생각하면 그게 걱정이야 ㅋㅋㅋㅋ 너무 건강하면 힘들어!! 그래도 우리 건강하자!! 뉴발형

만들어지면 쓰면 돼는데 없으니 안해!! 이럼 안돼!!

뜨끔!! 'ㅡ' ㅋㅋㅋㅋㅋㅋ
요즘 다행히도 윗 집은 좀 조용해졌어 ㅎㅎㅎ 이사라도 갔나봐 (만쉐 ㅎㅎㅎ)
카카형도 더운데 건강 조심해야해!!! 그래야 돈 펑펑쓰면서 오래오래 살지ㅋㅋㅋ

ㅋㅋㅋㅋ 빨랑 띵가띵가 하며
뉴발형하고 오이형 가게가서 죽돌이 민폐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열심히 팔아~~~ 그리고 건강조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