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 아이템을 마켓에 팔아보즈앗! (feat. 청소부아줌마) #3

in #zzan5 years ago

CONTENTS

[game review] RPG게임이 생겼다?! 신성한빵?(holybread) 뭐 이런게 다 있지? #1
[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 RPG의 꽃 아레나!! 아레나로 돈버는 방법 #2

어느덧 저의 유니크한 청소부 아주머니께서는 10렙이 되었습니다.
(만렙이 몇렙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이템도 유니크한것들로 신발만 빼고 꾸며드렸더니 어느 순간 아레나 300위권을 지나가구 계셨었네요. :)

현재 랭크가 260위로 15분당 497개의 빵부스러기를 채굴... 음..? 아 잠시만요.

방금 포스팅하면서 한판 돌렸더니 아슬아슬하게 청소부 아주머니의 뚫어뻥 어택으로 이겨서 랭크업을 했네요.

235위로 15분당 546개의 빵부스러기를 채굴하구 있습니다. ㅎㅎ

혹시나 아이템을 골드로 아이템 스토어에서만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는 생각에 마켓에 판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면 정보가 나오죠? 아이템 이름을 클릭해보세요.

이런 상세 화면으로 넘어가죠? 여기서 Offer to market 를 클릭해서 달러로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판매를 하면 market 메뉴에서 노출이 되고, 누군가가 구매를 하면 저의 스팀 월렛에 스팀으로 환산해서 들어옵니다 :)

요롷게 들어옵니다 :)

신성한빵은 매주 1번씩 보상풀이 가동이 됩니다.

무슨말이냐면

매주 1회 총 보상풀의 20%정도를 신성한빵 운영진이 빵부스러기를 매수하는데 사용됩니다.

스팀엔진에서 20%의 보상풀에 맞게 구매를 하죠.

그러다보면 시세가 올라가게 됩니다 :)

현재 스팀엔진에서 빵부스러기 가격이 실망스럽겠지만

매일매일 따지고 본다면 100위권 내로 유지하는 조건으로 1스팀 이상씩 부가적인 수입이 지속적으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스팀이면 적지않냐?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복리를 무시할순 없죠? 한달에 30개 1년에 365개 입니다.

스팀에 글을 쓰는 것 외에 누가 저희에게 1년에 365개의 스팀을 줄까요?

이거라두 하면서 1개씩이라두 벌어가야 수익이 극대화되지 않을까 싶어요 :)

Sort:  

현재 스팀엔진에서 빵부스러기 가격이 실망스럽겠지만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왜?? 안하니까~ ㅋㅋㅋㅋㅋ
늅좐흉아? 빵부스러기 많이 모아서 나 맛난거 사줘야해~~ ㅎㅎ

아.. 나도 시작해야 하는데... ㅎㅎㅎ

형들 정보력은 진짜 어마어마함 ㅋㅋㅋ
선동을 당해야하나 말아야하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