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소식을 올릴게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BNW 소식을 올릴게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저는 BNW가 없습니다. 아니, 시장에서 조금 사긴 했습니다. 어느 분이 제가 BNW로 자금세탁을 한다고 해서,,, 내가 뭐 마피아도 아니고,,, 무슨 자금 세탁? 어이가 없어서 제가 가지고 있던 BNW를 모두 소각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BNW를 팔지 않습니다. 물론 추가 발행은 가능하지만, 당분간은 추가발행 계획은 없습니다. 1년을 기다려주신 홀더님들을 위해 BNW의 차후 계획 중 하나를 조만간 공개하려고 합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제가 최근에 올린 글을 보시면, 뭔지 대충 아실 겁니다.)

Sort:  

BNW 의 썬탠인가유 ???

토큰 이름입니다. ㅋㅋㅋㅋㅋ

전부 소각하셨기에 썬탠 ♨♨♨ ^^

ㅎㅎㅎ

BNW소식이 너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