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 이벤트 정답자 발표 - 마이상방문의 이유는?

in #zzan5 years ago

이전포스팅 보기

안녕하세요

마이상입니다.

한가로운 토요일 오후

마이상은 천안에서 출발하여

고양시로 향하는중이였습니다.

중간에 인천대공원에 방문하였는데요?

방문의 목적을 맞추는 이벤트였는데

아쉽게도 정답자가 없었습니다.

방문의 목적은 ?!! 화장실이 급해서 입니다.

정답자는 없었지만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각 200AAA씩 발송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참여자: @sunny1124 @dozam @bluengel @ldh1109 @feelsogood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이벤트로 만나요~~~~~~~

짠 이벤트인데 AAA를 보상으로 주다니;; 덜덜

Sort:  

kr-newbie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newbie님의 [8/26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프로젝트 1기 엑셀파일은 참가자의 신청당시의 스파를 기록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 해당 엑셀파일은 maikuraki이 진행하는 [KR출석부]와 rbaggo.zzan에서 진행하는 [르바의 퀴...

감사합니다 ㅋㅋ
대공원 화장실은 무료 입장인가보네요. 저는 너무 급해서 지하철 뛰어들어갔는데 화장실이 개찰구 안에 있어서 지하철 요금 내고 화장실 쓴적이 몇번 됩니다 ㅡ..ㅡ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청비싼 유료화장실이군요 ㅠ_ ㅠ

차를 가지고들어갈때 요금을 내는데 (주차요금을 내고 공원을 이용하는것 같습니다.)밖에다가 차를 대놓고 화장실까지 걸어가면 무료입니다. ㅎㅎ

나중엔 꼭 놀러 들어가보겠습니다. ^^

크헉~! ㅋㅋ

감사합니다~💙
이벤트 사랑 ^^

짠~! 💙

Congratulations @maikura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감사합니다 ^^

화장실 때문에 인천대공원을 가셨군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예상을 뒤엎네요. ㅎㅎㄹ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헛 감사합니다 마이님~~ 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09.66
ETH 2680.91
USDT 1.00
SBD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