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카밀라 카벨로는 '로맨스' 앨범이 사랑에 빠지는 모든 것이라고 말한다.

in #zzan5 years ago

카밀라 카벨로는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고 있다.

이 22살의 가수는 6년 전 걸그룹 제5의 하모니에 입단한 이후 솔로 활동을 했으며, "하바나"와 남자친구 숀 멘데스와의 듀엣 "세노리타"와 같은 히트 음반들을 기록한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다.

미국 투어를 앞두고 금요일 발매된 그녀의 새 앨범은 "로맨스"라고 불리며, 카벨로는 이 모든 것이 사랑에 빠지는 것이라고 말한다.

"나는 친구들과 어울리고, 데이트를 하고, 학교에 다니는 평범한 교육을 받지는 못했다."라고 그녀의 경력을 쌓기 위해 고등학교를 중퇴한 카벨로는 말했다.

"내가 스무 살 때 이 앨범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정말 인생을 살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쿠바계 미국인 가수는 로이터 TV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은 처음으로 진지한 관계를 맺고 사랑에 빠지는 강도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멘데스와의 '세노리타'의 활기찬 라이브 공연이 인기를 끌었지만, 이 가수는 '로맨스'에 나오는 노래들 중 21살의 캐나다인과의 관계에 관한 곡이 몇 곡인지에 대해서는 관심을 끌지 못했다.

"나는 결코 '아 저 노래는 그 사람에 관한 거야'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의 짧은 경력에서, 카벨로는 이미 2018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를 포함한 60개 이상의 상을 받았다.

쿠바에서 멕시코인 아버지와 쿠바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카벨로는 자신을 미국으로 이주하는 이민자들의 역할모델로 보고 있다. 그녀는 6살 때 플로리다로 이주하기 전에 아바나와 멕시코시티 사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나는 분명히 내 이야기를 공유하고 가족 이야기를 공유할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나는 사람들이 단지 문제를 인간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