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녀들은 마이너스의 손

in #zzan5 years ago (edited)

소형 선풍기,

밤에 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는 중 아내가 건드려서 선풍기가 뒤로 넘어갔다.
그 후 선풍기 모터가 돌지 않는다.
왜..

썬캡,

햇볓이 뜨거운 날, 아내가 썬캡을 들고 나갔다.
썬캡을 쓰기위해 그냥 이마에 갖다 댓는데 뚝하고 부러졌다고 한다.
어째서..

휴대폰 케이스,

나름 고급의? G6 휴대폰 케이스를 구했다.
후배가 사용하던건데 폰을 바꾸면서 기존 사용하던 고급 G6 케이스를 받았다.
아내도 G6 휴대폰이라서 그 케이스를 사용하라고 줬다.
끼워서 사용해보더니 좋다고 한다.
며칠 후 봤더니 케이스의 측면 볼륨조절 버튼 있는 곳이 부러져 있다.
아내도 왜 부러졌는지 모르겠다고 한다.
음..

G패드,

오랫동안 잘 사용해오던 내 G패드.
주말부부로 지내다가 함께 살면서 아내가 나의 G패드에 핑크퐁 교육앱을 설치하고 딸아이에게 가지고 놀라고 줬다.
얼마 지나지 않아 G패드 좌측 세로 1/4 가량 전체 터치 인식이 되질 않는다.
딸아 너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내 블루투스 Neck 타입 이어폰.
딸아이가 좀 물고 빨고 하면서 한동안 가지고 놀았다.
텔레마케터 놀이하면서.
관련해서 포스팅한 바 있다.
[일상] 네~네~ 호갱님~
물고 빨았을 뿐인데 전원이 켜지질 않는다.
모전여전..

CYMERA_20191016_185201.jpg

그동안 같이 살아오며 더 많은걸 목격했었는데,
막상 적으려니 더 떠오르는게 없네요.^^


2019.10.16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딸아 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키워드를 캐치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 사람이 가족 중에 꼭 한두명씩 꼭 있죠 ㅎㅎㅎ

결혼 전 본가 식구들 중엔 없었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딸까지 가세했으니 파산인가요? ㅎㅎㅎㅎ
웃고 갑니다^^
(오늘은 팁유 한발 늦어서 shop으로 .... )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건을 숨겨야겠습니다^^

샵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ucky2015!
@june0620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우리집에도 있습니다. 그 애가 만지면 리모컨이 나가고 멀쩡하던 문고리가 떨어집니다.

정말 마이너스 손이 있긴 한가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게 스치기만 해도 고장내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저희 남편도 약간...ㅋ

ㅎㅎ 그러시군요. 정말 신기합니다. 왜그리 고장나고 부서지는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뜨끔해지는데요. ㅠㅠ

아.. 거기에 해당되시나 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처럼 일상적으로 일어난일을 일기씩으로 매일 포스팅하는것두 좋아보임니다.

1일1포를 위해 일상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