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네~ 호갱님~

in #zzan5 years ago (edited)

나이가 쬐금 든 상태에서 얻은 딸이기도 하고,
제 성향이 원체 다정다감? 하기도 해서,
어릴 때부터 딸아이를 아주 이뻐라하고 있습니다.

물론 딸아이가 이쁜 짓도 많이 하고 있구요.

그렇게 이뻐라하며 키우고 있는 딸이,
한국나이로 다섯 살, 만으로 4살이 다 되어갑니다.

이제는 아빠 엄마가 하는 행동에 대해 반응하는 것과
대답하는 것을 보면 놀랄 때가 많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아빠를 부려먹기 시작하네요.

이것저것 아빠에게 뭘 자꾸 시킵니다.

특히, 엄마가 자신에게 시킨 일을 아빠에게 와선 그 일을 떠넘깁니다.

예를 들어, 엄마가 딸에게 먹다남은 과자 봉지 쓰레기통에 갖다 버리라고 하면
슥~ 일어나서는 아빠에게 과자 봉지를 주고 갑니다.

특별히 뭐라 말도 안합니다.
봉지를 아빠 앞에 놓으면서 눈 한번 찡~긋 하고 갑니다.

아빠를 아주 그냥 호구로 알고 말이야!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보이나~~

이건 제가 아내에게 한번씩 쓰는 말이기도 합니다.
이젠 딸에게도 써야할 때가 왔군요.

아내에겐 씨알도 안먹히는데.. 딸아이에게도 곧 그리되겠죠.

CYMERA_20191001_162245.jpg

사진에서 머리에 뒤집어쓰고 입에 물고 있는거..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지만, 저의 Neck 타입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긴겁니다.

CYMERA_20190919_105912.jpg

목에 걸고 귀에 꽂아야하는 것을,

머리에 쓰고 입에 넣더군요.

입에 물고 빨고 해서 이어잭 스폰지는 분실되고..

어떻게 물고 빨면 그리되는지.. 이젠 동작이 되질 않습니다.

그런데 이 모습을 보는데 텔레마케터가 연상됩니다.

그러면서 저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네~ 네~ 호갱님~~


2019.10.01

Sort:  

완죤 귀염. 이미 운명은 정해졌어요, 반항해봐야 소용없습니다. 러키님은 영원한 을입니다. ㅋㅋㅋ

반항할 생각은 없습니다.
을이될 생각도 없습니다.
ㅋㅋ 운율 좀 맞춰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불루투스이어폰 저도 하나 처치 곤란인데 ㅋㅋㅋ 저리 가지고 노는 얘 하나 있으며 좋겠네요
호갱으로 보는게 아니라 그만큼 믿는거죠 . 친밀감이 깊다는 의미 아닐까요 ㅋㅋ
훗날 잔소리한 엄마보다 뒤처리 해준 아빠를 더 기억할 겁니다. ㅋㅋ

은혜를 원수로 갚는다죠^^
이러고는 엄마가 제~일 좋아. 이럽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귀엽네요

점점 귀염이 사라지고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따님이 왈가닥이군요.ㅋㅋㅋ
이런 아이들 참 귀엽고 사랑스럽죠.
많이 사랑해주니 아이가 구김없이 맑을 수 있는 걸 거에요, 호갱님~~ㅋㅋ

예전엔 미운 다섯살이라고 했는데,
요즘은 뭐라고 하는지 아세요?
ㅁㅊ 다섯살이래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ucky201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0 upvote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ㅋㅋ 중년에 어린 딸아이!! 호갱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저도 14살 딸아이는 아빠한테 아직도 그럽니다.
그래도 이쁜걸~~ 어짭니꽈~~ ㅋ 딸은 뭘해도 다 이쁩니다.

14살이면 중학생이네요!
중학생 되서도 이쁠지 저도 함 지켜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생 즐거운 호갱님이 되시겠네요 ㅎ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귀엽습니다!!

크면서 점점 징그러워지진 않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 이젠 6학년인걸요^^
봐야죠뭐 ㅎㅎ

"눈 한번 찡~긋" 해주잖아요^^

그맛에 호갱노릇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