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아산병원 ]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
지난 번 강릉아산병원 1차면접 후기에 이어 2차면접 후기도 작성하려고 합니다.

1차면접에 합격하여 그 다음 주 금요일 날 2차 면접을 보았고, 저번 주 수요일 날 최종 합격 하였습니다!!😃

2차 경영진면접에서도 저는 오후 조에 속했습니다.
제가 속한 조는 D팀이었고 5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 다행으로 같은 반 친구와 함께 면접을 보았습니다.

같은 반 친구와 함께 면접을 본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살짝 민망하기도 하지만 저에게는 안도감이 매우 컸던 것 같습니다.

2차면접은 1차와 달리 간호사 선생님은 한 분만 계셨고, 다른 두 분의 면접관들은 꽤 나이가 있으신, 경영팀과 인사팀 분이셨습니다.

2차면접 때 긴장을 더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자소서 기반 질문을 주로 받았습니다.

다음은 제가 받은 질문입니다.
■ 영적 간호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 팀원들과 혼자만의 의견충돌이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또, 그 예가 있다면?

■ 자소서에 쓴 가훈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가 인상깊었다. 이 가훈을 정하게 된 계기가 있는지?

■ '사랑'을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 본 병원에서 '나'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는?

이 질문이 주질문이었으며, 면접관분들께서는 제가 한 대답을 듣고 다시 질문하시는 식으로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번에도 면접을 봤었지만 정말 면접이라는 것이 매우 긴장되고, 부담이 되는 일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간호사로서의 소명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하는 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berrn

Sort:  

취업 축하 턱으로 풀봇 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ovedod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