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코인 스몬이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aaaaaaa.jpg

연말이 되다보니 포스팅하기가 힘들어 오후에 코인과 스몬이야기를 적습니다.
요즘 코인시장이 정말 힘이없네요.
200원이상 가주면 추세전환을 도전해볼텐데 정말 200원 가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코인시장은 업비트 입출금 막힌이후로 순환매적으로 여러종목 돌아가면서 펌핑시키고는 있지만 최근에는 연속적인 상승이 없어 펌핑 다음날에는 하락하는 경향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직 상승장이 아니기 때문에 보유보다는 수익이 났을때 실현하고 저가에 매수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챠트상으로는 단기이동평균선에 근처에있어 한번정도 상승은 할듯한데 언제쯤일지는 저도 예측하기 힘드네요.
스팀은 내일이라도 상승하면 좋은챠트 그림이 보일듯한데 언제쯤 보여질지..
모두들 힘든투자시기 잘 이겨내시기 바라구요

bbbbbb.jpg

요즘 스팀몬스터 하면서 여러카드들이 새로생기다보니 하위리그에서도 승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카드들을 구입해야할것 같은데 스팀몬스터 사이트에 3000DEC가 있어 나중 처음으로 에센스팩을 구입해봐야겠습니다.
연말이다보니 많이 바쁠텐데 마무리잘하시기바래요~

Sort:  

올해 코인시장은 망이네요!! 뭐 내년을 기약해 봐야될듯...ㅎ

예전에 코인시장 GG치고나서는 추가자금은 투입안하고있는데 내년에 분위기오면 다시금 추가투입 생각해봐야겠네요

JCAR 12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스몬은 여러카드로 인하여
기존에 카드가 힘을 못쓰는 듯해 보입니다.

침체된것 보다 활발한게 보기좋네요.^^

상승시에 수익 챙기고 저가 매수,
갯수 늘리기를 한 번 해야 하나...^^
재주가 별로 없어서 그냥 버티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고가 매도 저가매수는 보유물량의max50%를 넘기면 안됨니다. 혹시나 팔고나서 일어날 폭등에 대비해야기 때문이죠.감사합니다~^^

새 카드 땜에 자꾸 져요 ㅋㅋ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멋진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