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처럼 움직이는 정원장어

in #zzan5 years ago (edited)

DSC01856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NTC 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움직이는 정원장어를 리뷰하겠습니다. 금년 7월 개당 300엔 가샤폰형식으로 판매되었으며 특수 효과 MONO "MOVE" 시리즈로 이름 붙여졌는데 앞으로 계속해서 시리즈화 할 계획인 듯 보이네요. 기대됩니다!!

DSC01852 copy.jpg

총 4종류이며 하단의 톱니바퀴 기어를 돌리면 정원장어들이 들어갔나 나왔다 작동하는 단순한 구조입니다. 정원장어는 정원에 길게 자란 풀잎처럼 흔들린다고 해서 Garden Eel 이라 이름 붙여졌는데 군집해 있는 모습을 보면 풀잎보다는 징그러운 털같아서 약간 혐오스럽긴 합니다.ㅎㅎ

실제 모습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몸길이는 30~40cm 정도로 지역별로 여러 종류가 있으며 무리를 지어서 생활하며 각자 모래 구멍을 판 후 그 속에서 살아가는데 겁이 많아 모래 바닥에 자주 몸을 숨깁니다. 구멍을절대 벗어나지 않으며 길게 몸을 뺀 상태에서 부유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을 잡아 먹는다고 하네요.


1.얼룩무늬(점박이) 정원장어 (Spotted Garden Eel)
DSC01874 copy.jpg

위의 동영상에도 등장했던 가장 잘 알려진 정원장어입니다.

예전에 보틀캡에서도 한번 등장했었죠.
DSC01863 copy.jpg


2.노란줄 정원장어 (Splendid Garden Eel)
DSC01873 copy.jpg

니모닮은 화려한 칼라가 매력적인 종입니다. 마찬가지로 보틀캡에서도 한번 등장했던 녀석이지요.
DSC01862 copy.jpg


3.얼룩말 정원장어 (Zebra garden eel)
DSC01875 copy.jpg

이 종류는 현재 멸종 위기종이라고 하네요.


4.테일러 정원장어 (Taylor 's garden eel)
DSC01872 copy.jpg

마지막으로 테일러 정원장어입니다. 서식지나 자세한 내용은 별로 안궁금할 것 같아서 생략합니다.ㅎㅎ


자, 그럼 기믹을 살펴볼까요?

베이스 바닥면에는 이렇게 클립으로 서로를 연결할 수 있도록 홈이 파여있습니다.
DSC01884 copy.jpg

이런식으로 연결을 하면 되는데...
DSC01880 copy.jpg

연결이 생각보다 너무 어렵습니다. 설계미스인 것 같은데 하나 끼면 옆의 클립이 팅~ 하고 튕겨나가고 4개를 모두 연결하기까지 정말 힘들었네요. 마음 같아서는 본드로 다 붙여버리고 싶었는데 혹시 몰라서 인내하며 연결했습니다.

DSC01860 copy.jpg

게다가 하단부를 클립으로 잘 연결했다고 해도 윗부분에 틈새가 생겨서 밀착을 시켜주지 않으면 기어가 잘 안 맞물려 작동하지 않습니다. NTC 측에서도 처음 도전하는 제품이라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새로운 시도에만 박수를...ㅎㅎ

아래 톱니를 돌리면 이렇게 움직입니다.
DSC01866.gif

정원장어 퀄리티도 좀 작긴해도 잘 나와주었고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꽤 괜찮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장관이 펼쳐질 것 같은데 연결방식이 문제라... 다음 시리즈에서는 꼭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겠네요.


NTC 공식 홍보 동영상도 참고하세요. 상당히 귀엽습니다.ㅎㅎ


이상입니다. 저도 이만큼 구입했는데 다 연결하기 힘들어서 대충 모아만 두었네요. T^T
DSC01876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ort:  

징그럽 ㅎㅎ 귀여우시다니 ㅎㅎ 덜덜. 그나저나 아이디어는 좋네요. 오토마타 라고 하던가 그거랑 비슷해보입니다.

네. 단순한 오토마타에요. 저도 처음엔 징그러웠는데 계속 보니 두더쥐 잡기같고 귀엽네요.ㅋㅋ

단순한 오토마타 아직 못 만드는 1인 ㅎㅎㅎㅎ 오오 두더지 잡기 ㅎㅎㅎ 그러고보니 또 그렇네요. ㅎ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꼭 뱀같아서 징그럽네요!! 아~ 눈 버렸당~~~~~~~

ㅋㅋㅋ 죄송... T^T

먹기엔 좀 불편하게 생겼네여^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distributed more than 2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것은 너무 친밀한 것입니다. 제 머리에는 왜 이것을 떠 다니는 장어를 소유하고 싶어하는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디자인을 좋아한다. Realityhubs 커뮤니티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게시물을 기다리겠습니다.

Realityhubs Mod


Posted on RealityHubs - Rewarding Reviewer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