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뻘소리] 이 영화는 한번 보면 좋겠다. "TOGO"

in #zzan4 years ago (edited)

GOMCAM 20191229_2244520036.png

영화를 재밌게 감동있게 보는데 정리를 못해서
리뷰글을 쓰지 못한다. 그래도 이 영화는 추천하고 싶다.

노르웨이에 썰매개 조련사와 그의 썰매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이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몰입감,안타까움의 결합과
개만도 못한 사람에 의미까지 깨닫는 시간이였다.

눈썰매를 끌고 해협을 건너는 장면은 정말 손에 땀이 나는
순간이였다. 무사히 해협을 건넜을때 스스로 안도에 한숨을 쉬었다.

충성스런 썰매개 토고를 보며 인간도 과연 그렇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과 나도 저련 멋진개가 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거기에 반려견에 사회문제까지 생각이 들었다.


토고에 눈빛에서 주인에 대한 사랑이 진심으로 느껴졌다.
이렇게 영화를 찍은것도 신비스럽고 개에 연기에도 감탄을 했다.


눈이 내린 대자연을 보며 경건한 마음이 들며
스스로 저런 곳에선 못살겠단 생각도 들었다.
아니 소박한 삶에 모습에서 내가 나이들어 살고 싶은 그런
모습을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영화리뷰를 쓰고 싶은데 리뷰는 정리가 안돼서 못하겠다.

그냥 추천영화니 한번 보면 후회는 없을 듯 하다.

내가 내린 결론은
  • 몰입감이 최고, 감동적이고 긴장감에 쫄깃하다.
  • togo 를 보는 내 시각이 바뀌었다. 꼭 이런 개 키우고 싶다.
  • 개만도 못하다는 이야기를 더 깊게 이해했고 그런 사람 많더라
    사실 이 개만큼 하는 사람은 별로 못봤다.
  • 가족 모두 함께 보아도 정말 좋은 작품이다.

리뷰를 못하지만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억지 리뷰
올려봅니다. 재미 없으면 댓글 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606856-togo?language=ko-KR
별점: AAA

Sort:  

영화와 별개지만 개만도 못한것들이 요샌 너무 많아 ㅠㅠ

ㅋ 우린 멋진 정많은 사람이잖아
궁뒤 꽉~~

노르웨이가 배경이군요
대자연의 설경이 보고싶어서라도 영화 찾아봐야겠네요 ^^

네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한번 보세요
대자연과 썰매견에 충성스런 모습에 감동까지
멋진 영화입니다.

반가운 카카형 리뷰네
리스트에 넣어요^-^
(근데 추천 영화를 A한개만 주는거양?)

ㅋㅋ 이런거 잘 몰라서 AAA 3개로 변경했어
미미꽃님 아이들과 함께 봐요
아주 감동적이야
나 리뷰 못써서 잘 추천안하는데 ㅋ
보고 리뷰올려줘요^^

카카님 오랜만이예요^^~
정말 동물이 왠만한 사람보다 나을때가 많은거같아요

투럽맘님도 오랜만이예요. 왜 안보여요?^^

투럼맘님 엄청 반갑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세요. 감동적인 영화에요
2020년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항상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자주 오세요^^

저 눈빛봐 ㅎㅎㅎ
토고같은 녀석 한마리 키웠으면 좋겠당 ㅠㅠ ㅎㅎㅎㅎ

내 눈빛을 닮았군
아주 뜨겁고 정이 있는게 ㅋ

Very cool! I worked on this movie in the special effects department! Glad to see it's getting some appreciation here on Steem!

IMG_20190131_105559.jpg

Beautiful country we filmed in!

IMG_20190214_141236.jpg

It got very cold onset! -35C with wild chill in the -48C. To cold for the dog to work one day!

멋진 풍경 감사합니다^^

캬~!
카카님 마음이 전해옵니당~^^

영화 글로 더욱 더 자주 뵈어요~^^ 💙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화글은 아마 별로 없을겁니다.
그래도 감동적인 영화는 추천 열심히 할께요

카카형의 리뷰 좋네요.
짧지만 하고 싶은 얘기 다 들어있는 것 같은^^

애호박형 ㅋㅋ
형이 내 리뷰 포스팅 작성에 힘이 되어주네요
형 덕에 가끔 리뷰 올려야쥐~~
한해 정말 고마웠어
올해 술을 못마셔 엄청 아쉽지만~~
우리 내년에 꼬 옥~~
2020년 멋진 애호박형
그리고 애호박형 가족에 건강과 축복을 항상 기원해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4 which ranks you at #46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6
BTC 65930.92
ETH 3387.67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