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오마주] 우울할땐 웃고 가자구요^^ @mipha 겔러리 < 반말주의>

in #zzan5 years ago (edited)

나 멋데로 카카 ~~~
오늘은 괜히 우울해서~~~
그래서 옛날글 읽다가 이 양반 천재미파가 생각나네
미친 존재감과 예술감 요즘 뭐하나??? 나한테 작품선물 꽤 해줬는데 ㅋㅋ
버리지 않고 저장해 놨는데..

가끔은 이런 포스팅이 그립다.
요즘 스골형도 아주 얌전해서 ~~~
오이형은 채굴이 노래만 부르고~~~
뉴발형은 쩝~~~ 여자친구 없는 기념물이 되어가고
스팀가격은 됀장~~ ㅋㅋ 추가구매를 유혹하고

그래서 내가 선물 받은 이 녀석들을 오마주 한다.


#1 사는게 그렇지 뭐~~

21.jpg

  • kaka란 내 이름만 보고 선물받은 거다.
  • 이작품은 웃고 있지만 눈은 고뇌에 잠겨 있고 머리는 쭈삣 서서
    피곤한 삶은 표현했다..
    인생사를 표현한거다. 힘든지만 억지로라도 웃고 살아야 하는..

#2 암거나 해서 성공

22.jpg

  • 말과 마음은 성공을 갈구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우리를 비판한다 . 암거나 하는 행동을 중요시하고
    결국 얼굴 전체는 미소짓고 하늘을 향해 뻗은 손은 지속적인
    성공과 성장을 암시한다.

#3 BMW는 미니카

QmXjfy9iKTtxP4DPYexVWEvtUNCCqfbZaQk74SPBr6kiDE.jpg

  • 성공시리즈 결정판이다.
    BMW위에 사람이 유난히 크다. 현질적이지 않지만
    이정도 차는 성공에 껌도 안돼는 수준을 표현한다.
    이미 성공을 한것이다. 그러나 짝다리는 또다른
    도약을 준비하는 자세다.
    또한 " 두잇나우"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열정을 자극한다.

#4 땀.. 그리고 포용

23 (1).jpg

  • 삽은 노동, 땀을 표혀난다. 삽진한다는 좋은 의미
    돈내놩은 결과다. 삽질에 결과 - 삽질하지 말자!!
    혼자가 아니다. 혼자만 잘사는게 아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통해 옆에애도 웃고 있다

#5 평화

23.jpg

  • ** 미파님 설명**
    왼쪽은 에르메스백 오른쪽은 ck한정판백이야
    그리고 달과 구름 바위 참새 4가지의 사물이 평화를
    가져다주며 곧 새벽이 온다는 징조였엉
  • 이건 감히 내가 평을 할수 없다. 미파님에 설명에
    마음과 몸이 심하게 격동쳤다.
    그리고 이건 둘다 정품이다.
    10년후 스팀잇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이다.

#6 모나리자

24.jpg

  • 이건 900스달짜리다. 현재가치론...
    추후엔 값을 추정하기 힘들다. 정품인증이 없어
    정품 논란에 소지가 있다. 그리고 소유권분쟁 문제도
    있다. 단 이부분은 어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 작자 미파 / 소유권 나 / 찬조자 럭키형
  • 추후 이작품이 매각시 작자와 찬조자는
    내 인성을 믿을 수 밖에 없다.
    럭카횽이 필요하면 팔께!! 반값 450스달 줘!!

이상 1차 겔러리를 마감한다.
작품명을 마음대로 붙인건.. 휼륭한 작품으로
모두 무제이기 때문이다. 훗날 사람들에 혼란을 방지코자
내가 임의대로 제목을 붙였다. 훗날 바뀔 수 있겠지만

작품평과 해석은 개개인마다 다를꺼다.
작가의 의도 해석은 개인의 현재 처한 환경과
가치관등에 의해 다를꺼다.


ㅋㅋㅋㅋㅋㅋ 1년전 포스팅이다.

그땐 정신없이 잼졌는데
오늘 미파그림이 하나 올라왔길래
천재화가 미파를 그리며 글을 올려 본다.

나만 웃긴가?? 나라도 웃으면 굿이지 뭐~~~
반말 주의라고 했는데 너무 성공투자만 외쳐서
반말이 시원하게 crazy하게 안나오네...

가끔은 미친은 꼴통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그건 참는다. !!! 이미지 관리 해야지 ㅋㅋㅋ

잠이나 자야겠네~~~ 자자!!

Sort:  

wonsama.zz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zzan님의 [ZZAN] DAILY REPORT 2019-08-22

.../td> 22:05:03 박 21 kibumh/td> 00:24:18 [카카 오마주] 우울할땐 웃고 가자 unde...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91 which ranks you at #45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스팀이 200원이지만 잠시 100원대에 떨어져서 스티미언들의 우울한 댓글을 보니 저까지 자신감이 떨어지는것을 잠시느꼈네요.
알트코인들이 같이 상승해줘야 스팀도 힘을 발휘할텐데..

잠깐 우울할땐 기분 전환이 필요하죠
우울한것도 본인 기분문제니 본인이 극복해야줘
이렇게 이렇게 지나갈겁니다.^^
함께 화이팅입니다

li-li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한쿡세계시민 #63 (190706)

... 그린란드
Jjinty1004 볼티모어, 미국
Kkibumh칭따오, 중국 kiwifi 미국
Llaylador ...

li-li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한쿡세계시민 #64 (190822)

...볼티모어, 미국
joyvancouver 벤쿠버, 캐나다
Kkibumh칭따오, 중국 kiwifi 미국
Llaylador ...

번외작입니다.ㅋㅋ
china-2704112_1280.jpg

ㅋㅋㅋㅋㅋ 이것도 저장되어 있는데
참았는데 스골형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됔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운 추억이 되었구나...
26.gif

ㅋㅋㅋㅋ 이게 버리긴 너무 아쉬운.작품들 ㅋㅋㅋㅋ
장기 보관중 ㅋㅋ

이 당시 전, 미파님이 초초추상화라 이해를 잘 못했었답니다.ㅋ
그래도 볼수록 정감이 가네요.
진짜 뭐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형 진짜 많이 받았었네ㅋㅋㅋ
저 당시 스팀잇은 놀이터 같고 재미있긴 했었는데ㅋㅋㅋㅋ
미카소의 그림들도 한 몫 했지ㅋㅋㅋㅋ

9.jpg

221.jpg
<미카소 초기작품ㅋ>

그리고 나 기념물 빨리 벗어나게 기도해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