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있었다면 진작에 BTC를 포함한 Cryptos의 Put Option Buy에 나섰을 텐데..... 아쉽다.

in #zzan2 years ago

https://steemit.com/zzan/@kgbinternational/3z3p81

아주 아주 아주 아쉽다.

풋 옵션을 몰랐다면 그나마 아쉬움이 덜할 텐데.....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할 줄 몰라 구경만 해요 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kgbinternational!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2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