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2] 오농 - 일하기 괜찮았던 날씨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zzan • 10 hours ago 오오 먼가 심는게 더 늘어나시는군요 대풍을 기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