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두야..

in #zzan5 years ago (edited)

소량이지만 AAA가 너무 놀고있어서

고걸로 큐레한번 해보겠다고

개미 코딱지보팅!!

@ioioioioi.aaa 아이디를 만들었음

난 RC 넘쳐나는 남자!!

무료계정 만들고 싶은 형들은~

연락주삼!


애니웨이!!

오늘 스몬 시즌 마지막 날이라

스몬 본계정 챔피언2 올려보겠다고

초집중 모드였는데

난 멀티태스킹이 되는 남자니깐~

그래서 스몬 하면서 AAA를 저 새로운 계정으로 임대를 줬음

아 근데 아무리 기다려도 임대준 AAA가 안와!

스팀엔진엔 분명 임대가 갔는데 ioioioioi.aaa 계정은 텅텅비어있고

아놔 망했다 마지막으로 확인하고 신고해야겠다 하는데

......

응?? 스몬용 부계정 a1004에 임대가 와있...

꺄르르르르륵

그럴수있어!!!

임대회수하고 5일 기다렸다 다시 올게..ㅎㅎㅎ

아 그리고 형들 나 이번주 목금 속초 놀러가는데~

맛집 추천좀!!

그냥 주절거리고 싶은 밤이었음 안녕~

Sort:  

newiz.aaa로 다시 임대하면 되겠당 ㅎㅎㅎ
아니, 그냥 내놩 'ㅡ' ㅎㅎㅎ

<<속초 맛집 추천>>
1.롯데리아(속초점)
2.맥도날드(속초DT점)

ㄹㅇ 추천맛집임 ㅎㅎ 부디 즐겁지 않은 여행 되시길ㅎㅎㅎ
꼭 저 추천맛집들 꼭 가봐 'ㅡ' b 꼭꼭꼭.

김밥천국추가요~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존맛탱!!

오 ㄳㄳ 속초가면 꼭!!!

쳐다도 안봐야지 퉷

버거킹이 빠져서 탈락

곰돌이가 @newi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2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760번 $79.660을 보팅해서 $89.1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해해.
난 오이형 모든걸 이해해.
마음은 안타깝지만 이해해.

속초가면 시장가서 게다리 사먹어 아주 좋아^^
개말고 게!!

이게 뭐게???????????

살아있는놈으로 잡아 먹어 ㅋㅋㅋ
죽은놈은 게장만 오케
맞았으면 사랑해 10번 외쳐
ㅋㅋㅋ 오이형^^

속초는 모텔에서 그녀와 배달 시켜먹는게 재일 맛있어... ooii형.^^

펜션 갈거임!!!!!! ㅋㅋㅋㅋ 오션뷰!!! 므하하하

오 이게 뭔가요 ㅋㅋ 감사하므니다 ㅋㅋㅋ

Hi~ ioioioioi!
@ravenkim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想不到你也出鸡爪!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오 이게 말로만 듣던 티퓨!!!! 고마워 형 ㅋㅋ

ㅎㅎㅎ 트리플 에이 큐레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개미똥구멍 보팅이라서 큐레라고하기엔 ㅋㅋㅋ 그냥 노는 AAA가 아까워서리

뉴발형이 꿀팁 줬네. 묻고 스타벅스 가쟈 ㅎㅎ
그라고 나 ♡미미스타.aaa♡아디 부탁해요ㅋ

오 스벅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잰데????? ㅋㅋㅋ

완료!!!

나이 먹으면 그럴 수 있다는... ㅠㅠ
어제 뭐했는지 기억 안날 때도 있다는... ㅠㅠ

난 그렇게까진 아냐 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기억이 안나는건 병원가봐 ㅠㅠㅠㅠㅠㅠㅠ

충분히 그럴 수 있어!! ㅋㅋ

이놈의 정신머리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