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몰지각한 견(犬)주들에게 고합니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이 천만명 이상이라는

일명 반려동물시대

K-009.jpg
한국펫사료협회 참조

좀 뿔이 나있으니 견주횽아들은 불편할 수도 있어

아니 반려인 천만시대면 뭐하나

견주들이 개판오분전인데

아주 밖에 나가면 개판이야 개판


내가 걷는걸 좋아해서 매일 운동하러 중랑천 산책로에 나감

그러면 개를 끌고 다니는 애들부터 으르신까지 다양각색

개 산책 시키는건 좋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목줄까지 하고 다니니 너무 좋아!

뭐 일부 목줄을 풀어 놓지만 그걸로 열내는건 아님

근데 맨날 자식새끼마냥 그렇게 오냐오냐 사랑사랑하면서

왜 지 새끼들이 싸놓은 💩은 안치워가?????????????????

왜! 왜! 왜! 왜!!!!!!!!!!!!!!!!


일본이나 다른 선진국가들처럼 💩처리는 기본이요

오줌싸면 물을 뿌려 흔적 없애는것까진 바라지도 않음

아니 지 새끼가 싼 💩 치우기도 그렇게 싫은데

그걸 보는 다른 사람은 어떻게 느끼겠냐고요~~~~~~~~~~~~


후.. 릴렉스~ 일부 몰상식한 견주들 때문에 이게 뭐야

내가 본 더 어이 없던 상황..

역근처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인데 개가 💩을 쌈

견주가 그걸 보고 휴지를 꺼냄! 오~ 개념찬 견주구나 했는데

휴지로 💩을 감싸더니 길 가장자리에 던져 버리고 냅따 도망감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중랑천 일대 지역주민들에만 국한된건 아닐거야

안봐도 비디오지

거 개념 좀 탑재합시다!!!!!!!!!!!!!!!!!!!!!!!!!!!!!!!!

Sort:  

난 안치우면 불러서 봉지 줘. 줍고 가라고.
몰상식한 xx 때문에 나까지 욕먹기 싫으니까~

역시 깨시민! ㅋㅋㅋ
몰아보기 뭐양 ㅋㅋ

이런거 신고하는데 읍나...나 다니는 공원도 참말로~~ ㅎ
개모임을 대낮에 맨날 하는데 다들 재벌인가 일도 안하나 싶고~

벌금은 있긴해 근데 어떻게 누구한테 신고해서 특정인한테 벌금을 먹여 ㅋㅋ 현장서 걸려도 주의만주고 갈걸

인식 전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개 데리고 산책할 땐 반드시 검정비닐과 화장지를 챙깁니다. 싸면 치워야 하니까요. 제가 잘하는 게 아닙니다. 기본인 겁니다. 그리고 개줄도 기본이죠.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을 깜비가 생각나네요.

기본이 안된사람들이 넘쳐나서..

견주들이 개판오분전인데
아주 밖에 나가면 개판이야 개판

공감X 10000000

똥도 똥이지만 밖에 나올때 제발 목줄좀 하고 나와라~~ 놀란게 한두번이 아니다!!

개념들좀 챙겼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

아 무개념........욕먹어도 쌉니다.

답 없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 ㅠ ㅠㅠㅠ

(절래절래)

혼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