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안목해변

in #zzan5 years ago

IMG_6091.jpg

휴가차 들른 강릉의 안목해변이란 곳이에요.

커피 거리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기대가 너무 높아서 그런지 살짝 실망을 하고 구름과 파도 소리에 해변 앞을 서성이다 조개 껍데기를 찾아오라는 아들의 명령을 받고 열심휘 찾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여긴 살짝 실망을 하였지만 강릉 도시 풍경은 정말 멋지네요. 산과 바다와 평지가 적당히 어우러져 있어 휴양지 느낌이 나 종종 찾아오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정동진과 커피로도 유명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주 양조장도 강릉 시내에 있으니 다 갖춰진 곳이네요. 양조장 이름은 버드나무 브루어리란 곳이고 어제도 맥주 2리터를 사와서 다 마시고 잤답니다... :-) 알쓸신잡에도 나왔었네요.

강릉을 오게 된 계기는 숙소를 검색하다가 아주 눈에 띄는 곳이 있어 꼭 한번 와보고 싶더라구요.
IMG_6055.jpg

건물이 엄청 특이하게 생겼죠?? 배가 산으로 올라갔네요. ㅎㅎ 화면 왼쪽이 원래 있었던 곳이고 오른쪽 건물이 이번에 신축을 한 건물이에요. 이름은 썬크루즈, 비치크루즈 입니다.

휴가도 즐기고 있지만 회사 업무 생각 안하고 스팀 관련 공부를 하며 즐기고 있답니다. ^_^

Sort:  

햐.... 화요일 한적한 해변의 모습입니까?
정말 멋지네요.
즐기세요. ㅎㅎ

아주 즐겁게 즐기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 환상적인데요~
주말에 가면 북적이고 정신없는데 한적해보이고 정말 좋네요
즐거운 휴가 되시길요~

계속 흐리다가 마침 맑아져서 사진 찍어봤어요ㅎㅎ 평일이라 사람 없이 한적하더라구여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바다 사진만 봐도 마음이 출렁거려요.
마법을 걸으셨나요?

저는 잡케라 마법을 쓸줄 모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