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adv의 기본 보팅 어떻게 받으면 가장 합리적일까?

in #zzan5 years ago (edited)

고민되시겠어요.
저역시 ㅠㅠ

일단 언스테이킹기간동안에도 완전히 언스테이킹이 되기까지 큐레이션은 가능하세요.
그리고 기본소득은 임대를 하시게 되면 임대받은 사람이 받게 돼요 ㅠㅠ
어쩔수 없이 본계에서 하시거나 아니면 부계로 기본소득용 글을 쓰시거나 해야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
특히나 짠은 스팀이랑 파워 소진비율이 달라서 ㅠㅠ
저는 일단 짠은 부계로 기본소득보팅을 받고 있고요.
sct도 어제부터 부계로 뻘글쓰며 기본보팅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sct는 힘들것 같아 풀에 다 임대줄려고 생각중이에요.

Sort:  

임대받은 사람이 기본소득을 받는다는 것이 제가 생각지도 못한 변수네요...ㅜㅜ

zzan 토큰을 많이 가지고 활용을 잘 하는 뾰족한 방법이 없는 거네요...ㅜㅜ
한달 동안 짠을 2만zzan 정도 스테이킹했더니, 아는 분들 글에 의미있는 수치를 보팅해 줄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

고민이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선 기분입니다.

한동안 이 고민으로 부계정에 글은 쓰겠지만, 워낙 알려지지 않은 계정이라 큰 도움도 못 받을 거 같기도 하고....

호돌님도 고민이 되신다니 저랑 며칠 좋은 수를 생각해 주세요.ㅋㅋ

오늘도 무플이 될 뻔했는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