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70 - 감사합니다.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오후에 잠깐 비가내렸는데 내일은 좀 더 쌀쌀해 질 것 같은 기분입니다.
이웃 여러분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스팀잇에 작년 1월말에 가입을 했으니 이제 이 생활이 어느덧 21개월이 되었네요.
항상 지나고 나면 느끼지만 시간 참 빠릅니다.

올 봄부터는 스코판을 시작으로 트리플A, 스팀짱까지 여러 커뮤니티들이 생겨 더 정신없이 스팀잇 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

얼마전 명성이 '70' 에 도달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신 분들은 이미 넘으셨거나 곧 도달할 숫자라 큰 의미는 있을까 싶네요.

그래도 꾸준함의 상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처음 가입할 당시 스팀이 4~5천원 사이였던 것 같은데 당시 100스팀이상은 되어야 활동이 편하다 해서 초기에 몇 십만원 있던 비상금을 털어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한 기억이 있습니다.^^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데 아직 갈길이 멀었겠지요?^^
아마 큰 일이 없는 이상 저는 지금처럼 이곳에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멀티가 잘 안되서 주로 트리플A 쪽에 잘 출몰을 합니다.
(트리플A 에선 @hodolbak-aaa 활동하고 있어요.)
스코판에는 거의 출몰이 안됩니다.^^
스팀짱에는 그래도 자주 출몰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지금까지 이끌어 주시고 밀어 주신 이웃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든 일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요즘 주위 분들이 속속 명성도 70이 되고 계시네요.
축하드립니다.^^

gg 님은 훨씬 빨리 다셨잖아요^^
감사합니다.^^

축하인사가 늦었네요 ㅠㅠ 호돌박님의 스티밋 명성 칠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ct 태그가 빠져있어서 극강의 무기인 땡스를 전달드리지 못하는게 안타깝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디온님 말씀만으로도 감사하고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스코판글을 보기는 하는데 활동을 안하니 태그를 안쓰게 되더라고요^^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지금처럼 왕성히 그리고 즐겁게 이어나가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러블리연님 스코판에서의 활약은 정말 눈 부시세요 ㅎ

넘넘 추카드려요..호돌님..
이제 스팀에서 호돌님 없는건 앙꼬없는 찐빵^^~

과찬이세요. 투럽맘님^^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훨씬 전에 첫 발을 디뎠는데 아직 70되려면 스팀 만원은 가야 될 듯 하네요~ ㅎ
자리 꿋꿋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금방 70 되실거에요^^
우리 함께 자리 지켜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니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모습 보일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70될때까지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70고지에서 봐요^^

어르신 감축드리옵니다!!! 100까지 쭈~~~~~~욱 같이가요~

오이형 어르신이라니요 ㅎㅎㅎ
감사해용^^

70 등극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69에서 70 넘어가기 힘들더라고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122.96
ETH 2686.0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