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5색! 악동뮤지션 이수현, 바다, 손승연, 제이플라, 박지민이 커버한 알라딘 OST 'speechless'

in zzan •  4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지난주 스파이더맨이 개봉하고 박스오피스 1위자리를 알라딘이 내주기는 했지만 여전히 알라딘의 인기는 시들지 않는 것 같아요.

어제 출근하다 인터넷을 보니 쟈스민공주로 분한 나오미스캇이 부른 'speechless' 를 악동뮤지션 '이수현'을 포함 여러명이 커버를 했더라고요.

어제 출근길은 여러분이 골라주신 뮤지컬영화노래와 함께 'speechless' 를 들으면서 즐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수현의 음색을 좋아하기에 제일 편안하게 들었던게 '이수현' 이 부른것을 제일 편안하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다는 역시 연륜이 있어서 인지 가장 깊음이 느껴졌어요.

여러분도 한번 5인5색에 빠져서 마음에 드시는게 뭔지 한번 들어보시죠^^

불금입니다.
재미있는 불금 보내세요^^

악동뮤지션 이수현



바다



손승연



제이플라



박지민



마지막으로 원곡 나오미 스캇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 잘부르네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손승연에 한표^^

앉아서 부르는데도 저 정도니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제이플라에 1표!! ㅎㅎㅎ (99.9% 팬심투표입니다 ㅎㅎ)

아 근데 투표 포스팅이 아니군요 'ㅡ' ㅋㅋㅋㅋ

아 투표로 할 걸 그랬나요?? ^^ 그래도 aaa 보탕은 갑니다^^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7 which ranks you at #52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5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알라딘 보지도 않았는데 이 노래 듣고 빠져서 계속 듣는 중이에요. 커버도 좋지만 원곡이 제일 좋더라고요.

  ·  4 months ago (edited)

저는 박지민에 한표.

악동 남매는 참 보물같은 존재들이에요. 작곡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보물이죠 보물 이제 이뻐보임 ㅎ

전 수현에게 한표. 나머지 모든 가수는 녹음용마이크를 대고 노래를 하죠. 그래서 잘 다듬어진 소리로 들리는 군요.
수현씨 또한 좋은 장비로 녹음을 했겠으나 본인의 목소리가 잘 살아 있는듯 해 가장 듯기도 좋고 전달도 좋다고 생각해요.

진짜 목소리 좋은 거 같아요.. 노래도 잘 부르고..

저도 영화 본지 얼마 안되는 상황에서 극중 감정을 고려하면 손승연님의 speechless가 가장 와닿는것 같아요
다들 잘하셨지만ㅎ 그다음에는 수현?

  ·  4 months ago (edited)

다들 너무 잘해서 뭐라고 못하겠네요 하지만 저는 제이플라 광팬이므로 젤 잘 부르는 것 같이 들려욥~~ 근데 요런비교 괜찮은데요^^

수현이 목소리가 꽤 좋더라구요
편안하게 잘부르는거 같아요
악동이에 한표 ㅎㅎㅎ

으아~ 너무 좋아요 ^^박지민은 이미지 변신이 놀랍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