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는 요리사 #27] 입맛없는 아이들을 위해서 김을 구웠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zzan • 6 years ago 나 같으면 그냥 사다 먹였을텐데... 정말 좋은 아빠십니다.^^
조금만 수고하면 더 맛있는걸 먹일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