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lier } 애정을 담은 밋업 기념 에그홀더

in #zzan2 years ago (edited)

216

Atelier _ My Work




애정을 담은 밋업 기념 에그홀더








Handpainted by ©Atelier_TwowHeels





Life } 7.27일 잠실 밋업 후기

스티밋업의 귀한 인연에 감사해서 밋업때의 형들의 아이디와 밋업 날짜를 넣어서 만든 에그홀더 입니다. 밋업때 가져가려다가 원치 않는 물건 일 수도 있어, 밋업 때 만난 형들이 다 오케이 하셔서 밋업 이후에 준비했어요.

13일 금요일은 택배가 쉬는 날이라 휴가전에 보낸다구,
부랴부랴 만드느라 ㅎㅎ 부족한 솜씨였지만
다들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Handpainted by ©Atelier_TwowHeels





맛난 바질 페스토를 주신 만나고 싶은 멋쟁이 스티밋 이웃 1위인 @raah 님께도
에그홀더를 만들어 보내드렸어요.




Handpainted by ©Atelier_TwowHeels

1일 1 반숙란은 건강입니다. ^^
달걀 두껑은 에그토퍼를 사용하면 더 편해요 ^^

그리고 정신건강을 위한 소주잔을 원하시는듯 해서 고급진 글라스 소주잔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스마트 스토어🗝


저의 스마트 스토어의 모든 제품및 주문제작은
배송비 포함 스팀달러, 스팀으로도 구매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수강문의 및 원데이클래스 체험 문의는
Course inquiries and one-day experience, customized order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와아~ @handword님은
센스쟁이셨군요! ㅎㅎ

런던님 칭찬에 마음이 충만, 흐뭇 해요 💓

너므 멋지다~

다음 밋업때 이타인님도 꼬옥 뵈요

밋업에 나갔어야 했어... ㅠㅠ 흐엉 ㅎㅎㅎㅎ

뉴발님~^^ 담 밋업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사오니 꼬옥 참석하시와요~

우와~~~~ 이런 멋진 솜씨를 가지신 너~~~!!!!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저런 공예품 잘 만들고 싶네요..

예캉님의 굿빵을 담을 브레드접시들이 부럽부러워요^^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handword님의 에그홀더 선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사감사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71.31
ETH 2409.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