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7.27일 잠실 밋업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공지) 밋업 in 서울/7.27

이웃들을 만나고자 생애 최초 밋업참가 ~
스팀잇 티셔츠 입은 훈남님의 길안내 따라가니
뇌섹남, 멋진 형들이 반겨주셔서 낯설지 않게 함께했어요.
동문일듯 했던 @bitai비타이님과
스티밋 활동을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던 대한민국에서 제일 친절한 약사 @yh70
바지락 조개 잡이와 aaa제왕이자 친절한 스티밋한국 지킴이 @jungjunghoon 님을 뵈니
마치 온라인 안의 연예인을 현실에서 직접 만나는 감격이었어요. 🙊




yh70형님이 준비해 준 숙취 해소 예방 약♥2알씩 음주 전, 중간, 마지막, 이렇게 세번 나눠먹는데, 효과 짱!.





약속장소의 맛난 음식들~^^
정훈형이 진짜 맛난 테슬라 칵테일과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 ^^ 저희 반말하기로 더 친해졌고요.

이번을 기회로 형들에게 더 친숙하고 힘(스파업) 있는 좋은 이웃사촌이 되도록 다짐했어요 ㅋㅋ
스파업에 더 집중해야 되니~ 원화채굴 가즈아!


photo by © jungjunghoon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2 years ago 

반가웠어~~~
좀 선선해지는 가을에 또 보자규^^

 2 years ago 

응 !!!(끄덕끄덕)

투휠님 글만 봐도
얼마나 즐거우셨는지가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어제는 사정상 못 갔지만,
기회가 된다면 저도 오랜만에 밋업 다시 나가보고 싶네요 'ㅡ' ㅋㅋㅋㅋㅋ

 2 years ago 

네~ ^^

handword 는 꽤나 귀여웠어 ㅎㅎ

 2 years ago 

😉😊

 2 years ago 

어찌 저도 형입니까요~~^^

넘 짧은 시간이라 아쉬웠습니다

담에 꼭 뵈어요~~~

 2 years ago (edited)

반말 하기로 했으니깐 그럼 다 형이야..형 ^^ 네. 사당에서 밋업 기다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82.50
ETH 2627.9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