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막노동 상품 업데이트 됐습니다.

in #zzan10 days ago

알리 출석해서 나무 키우는거,,,이젠주말 버프도 사라져셔 엄청 오래걸리는데,,
여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니점점 혜택을 줄이네요 ㅋㅋ

그래두 노력하면 결실은 얻습니다^

상품이 업데이트 됐는데..이젠국내발송 식품들도 몇개가 보이네요
라면 쌀 바나나 햇반등~

현미를 고를까하다가 이번엔 미니왕뚜껑으로~
간식용이죠^

요즘 배송하루면 늦어도 쿠폰을 계속 주니 천억페스타에서 물품들 엄청 사는데,여튼 혜자일때 자주구매해야쥬
알리막노동하는분들 오늘도 화이팅~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미니 왕뚜껑도 괜찮네요ㅎ

아마 작은 왕뚜껑 같습니다^

알리 사랑은 여전하시군요. ㅎㅎ

알리는 필수죠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872.51
ETH 3061.57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