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어온 에이서노트북과 씨름하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futurecurrency.jpg

주말에 가족집에 방문했다가 업어온 노트북

K-183.jpg

6세대 4405U 저전력 cpu를 달고나온 에이서인데..
램8기가..나름 오락용이 아닌 업무용으로는 제격인듯합니다

제가 현재 쓰는거보단 후에 나온제품인데.이제품이 좋은점이 그래픽이 좋다는거
6세대라그런지 나름 쓸만합니다.
제가 쓰고있는 제품이 i5인데 아마 성능은 좀 떨어질수도 있긴한데.(6세대지만 저전력cpu라 )
노트북이라는게 가격에 비해선 (아주비싼제품을 제외하고) 그렇게 성능이 뛰어나진않기에 업무용이라 검색용으로 사용이 제일맘편하죠

K-184.jpg

근데 문제는 부팅이안됨 흐흐

이걸 해결하려다가 비도오구 야식생각나서 옛날치킨시껴서 치맥하느라
걍 자버렸습니다

오늘 저냑시간에 널널하게 해봐야죠
해결방법이 여러개 있는듯한데 잘되겠죠^
어제비와서 먼지가 날려가나했는데 미세먼지가 몰려옵니다.ㄷㄷ
건강유의들~

Sort:  

집에 컴도 없는데 하나 업어올데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

노트북은 하나있음 정말 편해요..듀얼모니터로 장착하고 검색도하구 영상도 보구 있으면 편함.고래님이시니 더필요할텐데 ..제가 로또2등이상되면 하나쏘겠습니다 흐흐

전 i3 도 아직 업무용으로 잘 씁니다^^
날라가겠네요^^

노트북도 i5는 되야하겠더라구요 ..3는 써보니 좀 버벅거리는거같구 해서 ..요즘엔 i3도 괜찮다고는 하는데..전 i3가 신형이라고 해도구형5를 쓸거같습니다 ^

노트북을 하나 살까하는데 이게 나한테 꼭 필요한건가 싶어서 엄청 망설이게 됩니다 ㅋㅋ 진짜 카페가서 펴놓고 딴짓할거 빼고는 사용할 일이 없을 듯 해서 ㅋㅋ 제가 은근 아날로그 갬성이라 ㅋㅋ

검색이나 영상만잘나오면 되죠..게이밍용 사는사람은 돈많아서 사는거구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