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라우저를 깔다...고래브라우저 ~

in #zzan3 years ago

futurecurrency.jpg

보통 크롬을많이들 쓰실텐데.저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혹시 정보유출같은 신경쓰면 토르나 덕덕고 같은거 쓰죠

토르는 사실 좀 느리게 작동해서(우회해서 검색하다보니 그런거 같구 )덕덕고를 크롬에 추가해서사용하는게 제일편하긴하더라구요

K-172.jpg

여튼 새로운 브라우저를 하나더 사용하게됩니다.
바로 네이버고래

크롬하구 거의 비슷하게 생각하면 되는데 편리한 기능여 여러개있습니다
화상영상을 할수 있는 자체기능이 있구요,
자체캡쳐기능 .이거굿이더라구요

그리고 휴대폰처럼 듀얼기능이 있습니다.
보통 모니터 두개에서 각기다른 브라우저를 뛰울텐데 이건 자체적으로 듀얼기능이 있어서 이것저것 하기엔 제격입니다

유튜브보면서 검색도 가능하니 정말 편리~
혹시 네이버고래 사용안하시는분들은 한번 경험해보시길~
괜찮습니다

Sort:  

저는 웨일브라우저 사용한지 1년은 넘은듯... 나름 잘 사용중입니다^^

아니 집에 컴도 없으시다면서 나름 얼리어답터시네요 흐흐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사기꾼 컴없다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기꾼이라니~
집에 없다는거지... 회사컴은 있다구~

네이버 고래브라우저들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생각보다 가볍고 좋습니다~흐흐

듀얼 모니터 안쓰면 저게 정말 편하겠네요 굳굳
근데 전 듀얼이라.. 흐흐

전기를 아낍시다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