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hive 는 어디로 간거니?(베트남생활자)

in #zzan4 years ago (edited)

[GUIDE] 스팀엔진을 이용해서 HIVE를 STEEM으로 전환하는 방법

hive 포크때 부계정에 조금있던 스팀때문에 얻어 거린 하이브가 조금 있었습니다.

오늘 천천히 스팀핏을 이용해서 스팀체인 @freegon 으로 옴겼는데 뿅!! 하고 사라졌네요.

도대체 어딘로 사라진 걸까요.....

공짜로 얻은거라 숭~~~하니 날라가 버린걸까...

에긍...

스크린샷(7).png

peace~
@freegon

Sort:  

오늘 문제가 좀 있는가봐요.
저도 오늘 하이브 스팀엔진으로 전송했는 HIVEP 로 몇시간째 안들어오고 있습니다. ㅜㅜ

앗,, 저랑 똑같네용 ㅠㅠ

JCAR 4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지금 입금 안잡아 주는 것 같네요.
저도 뿅 날라감...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휴,ㅠ

저는 어제 10시간 만에 왔어요. 오긴 올거에요.ㅎㅎ

저 지금 열시간 됬습니다.. 내일 아침을 기대하며.ㅠ

HIVE복붙해서 들어오는 HIVE. steem-tokens 에게 보내서 처리하고 있는데 HIVE시세가 좋아서인지 많이 밀린것 같습니다.
저도 몇시간 절렸는데 늦게라도 들어는 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15.93
ETH 3772.3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