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야" YG house(베트남생활자)

in #zzan4 years ago (edited)

베트남은 벌써 설날 연휴가 시작됬습니다. 여사친도 열흘넘게 하노이 고향에 갔고 혼자서 큰집에서 피둥피둥 놀면 뭐하나,,,, 이제부터 꾸준히 다달이 상납해야 하는 월세가 무서워 한푼이라도 벌자고 어제 "부킹닷컴"에 광고를 시도 했습니다.

월래는 이달 말까지는 준비만 하고 푹쉬기로 했는데 방은많고 침대는 엄청많은 집에서 혼자 살자니 꽁으로 나가는 월세가 너무 아깝습니다.그런데 난생처음 부킹닷컴에 광고를 하니 어제 하루 왠종일 삽질에 연속이였네요.

숙소주소를 엄한 삼천포로 지정해서 테스트로 등록한사이 어느 태국인 여행자가 너무나 싼가격에 놀라서 당일 예약을 해버렸네요..

Screenshot_2020-01-19-18-03-13-1.png

1박에 3400원 쯤 됩니다.. 3달라니....

손님이 당일날 체크인 예약한거라 혹여나 잘못돈 주소로 찾아갈까 계속해서 메시지를 보내 봤는데 확인을 않하네요.

큰일났습니다. 여기서 10km 는 넘게 떨어진 촌동네 주소인데.ㅠㅠ

20200119_213957.jpg

<일층 컨설팅 오피스 준비중>

장사나 사업이나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매일매일 사건이 계속 터지네요.잘못된 주소로 찾아갈 첫 손님을 생각하니 오늘밤 잠은 다 잤습니다.

혼자 맥주마시며 어떻게든 제 메시지를 확인하고 YG 하우스로 잘 오셨으면 하고 간절히 바래야 겠네요.

연약한 태국 여자손님 이던데....ㅠㅠ

20200119_214252.jpg

peace~
@freegon

Sort:  

본격적인 시작인가요^^
주위에도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ㅎㅎ
yg 하우스 대박 나세요~

부킹닷컴에 올렸어요... ㅋㅋ
체크인시 소개팅 무료.ㅋㅋ

아는 형님에게 적극 추천해 줘야겠네요 ㅎㅎㅎ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YG하우스 흥해랏~!
흥해야 합니당~!

!shop

함께 응원 합니당~!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freego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베트남도 우리처럼 설 같은게 있군요!! 근데 뻘써?? ㅎㅎ
헐~ 어쩌다 주소를 잘못... 부디 연락이 닿기를... 설마 일부러 그런건 아니시죠? ㅋㅋㅋㅋ

내부가 깔끔하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ipu curate 🐣🐣🐣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실수도하고 그러면서 자리잡는거지 ㅋㅋ

근데 너무싼데? 꼭한번갈게 ㅋㅋ 언젠지는 모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