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이야기] 오늘은 @minigame 따라잡기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토요일 일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같은 시간을 일해도 능률적이지않는 직원과 일할 때는 역시 힘이 더 듭니다.

올해 초부터 스팀잇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다보니 따라 잡아야 할 것이 너무 많아 엄두가 안나네요.
하나씩 하나씩 시작해야겠습니다.

오늘 우선은 @minigame 따라잡기입니다.
제 대부분의 스팀파워를 @minigame 에 임대하고 있습니다.
임대량에 따라 매월 미니 토큰을 분배해주고, 그 보유량에 따라 보팅을 해주는 형식인데요.
최근 몇개월동안은 mini 토큰이 아닌 미니 달러라는 miniD 토큰으로 분배받았었네요.
7월부터는 스팀으로 받았네요.

찾아보니 6월 22일에 큰 개편이 있었군요.
<중요> mini 토큰 개편 안내
https://steempeak.com/hive-132971/@minigame/yxfjm-mini

8월부터는 구독형 소각제도도 시행하고 있네요.
고려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언뜻 피드들을 보니 스팀파워 임대에 따른 보팅 계정들이 여러곳 생겨난 것 같네요.
열심히 또 따라가봐야겠습니다.

Sort:  

스팀파워 임대에 따른 보팅 계정들이 여러곳 생겨난 것 같네요.
요즘은 upvu가 핫합니다~ ㅎㅎ

많은 변화들 있었쥬~^^

스파가 모두 빨려들어갔다는... ㄷㄷㄷㄷㄷ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Hi~ floridasnail!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소식 반갑습니다.^^

변화에 빨리 빨리 적응해야될 것 같아요. 요즘은 스파이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수익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플스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오랫만에 뵙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