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오늘도 사소한 이야기들로 돌아왔습니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오늘은 약국의 테크니션 한명으로부터 2 week-notice letter 를 받았습니다.
쉽게 말하면 사직서이지요.
일주일에 2-3일, 4-5 시간씩만 일하던 part-timer 라 약국 스케쥴에 당장 큰 지장은 없지만 오래 일하던 직원이라 서운하네요.
그런데 사직서에 적힌 퇴직 사유가 흥미롭습니다.
60대 후반이라서 약국에서 환자들과 접하면서 코비드가 걱정되어 이 참에 은퇴한다고 하네요.

지난 주부터 약국에서 독감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코비드 백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을 알고 있슴에도, 일단 독감이라도 예방해야겠다는 생각을 다들 가진 탓인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플루샷을 맞으려고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제가 일하는 약국이나 다른 리테일 상점들도 마스크 착용을 "encouraged" 한다고 써붙여놓았다가, 최근에는 모두 "required" 로 바뀐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아이들 학교가 개학을 합니다. 걱정이 많네요.
마스크와 손세정제는 미리미리 준비해두었지만, 아이들이 얼마나 조심해줄지...
아이들은 학교 갈 생각에 신나기만 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Sort:  

ㅠㅠ

안타깝습니당~!

어서 온 세상이 다시 건강 찾길~!

으으으으으 독감의 계절이 다가오는군요...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블루엔젤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플로리다가 난리던데 상황이 나아지길 바랍니다..

모두의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플로리다님~! ^^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랫만이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와 코로나 때문에 사직이라... ㄷㄷ

이미 은퇴를 고려하고 있던 것 같기도 해요~

일도 할 수 있을 때 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지나치게 몰입하지 않고
여유를 만들면서 살면 더 바랄 게 없습니다.

모든지 외부 요인으로 인해 결정되어지는 것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60대 후반이시면... 일보단 건강부터 챙기셔야죠!!
아~ 저도 은퇴해서 아무도 없는 곳에서 조용히 살다 코로나 사라지면 나오고 싶네요~ ㅎㅎ

저도 빨리 은퇴하고 싶기도 하고, 은퇴해도 딱히 할 일이 없으니 최대한 일하고 싶기도 하네요 ㅎㅎ

Hi~ floridasnail!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