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블록체인 기반 실손 보험금 간편청구 / [Sago] 피로

in #zzan4 years ago


Source : pixabay

삼성SDS가 블록체인 기반 '실손 보험금 간편청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서비스 이용자는 병원을 찾아 증빙 서류를 발급받는 대신 의료비 결제 후 카카오톡 알림톡을 받아 링크를 클릭하는 방식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서비스는 삼성화재와 NH농협생명의 실손 보험 가입자를 시작으로 강북삼성병원과 한림대동탄성심병원에서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이대목동병원, 서울의료원 등 국내 주요 30개 병원과 8개 보험사로 확대될 계획입니다.

시간을 할애해서 발급받을 필요없이 쉽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다니 좋네요. 아직 제가 가입한 보험사는 적용되지 않아 직접 해보는건 나중에 해볼 수 있겠네요;;


만성피로

취업 시간중에 설정된 휴식시간 정도로는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조금씩 축적되어서 장기간의 축적에 의해서 일어나는 피로이며, 축적(蓄積)피로라고도 한다. 이러한 피로가 거듭되면 질병이 되거나, 또 작업 중의 동작이 불확실하게 되거나 속도가 떨어지거나, 착각을 일으켜 재해원인이 된다.
일반적으로는 장기간 지속되는 피로(감)을 말한다. 그러나 이 기간에 대한 구체적인 공통적 견해는 없다. 따라서 급성, 일과성, 일시적등의 개념으로 취해지는 상태의 지속시간에 비해서보다 긴 시간 지속하는 정도로 이용되고 있다.
Source : 네이버지식백과


Source : pixabay

종일 피로하고 잠을 자도 개운하지 않고 일어나기 힘드네요;

  • 피로 회복을 위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많이 자면 좋아요

네, 푹 자면 좋아질텐데 시간이 ㅠ

발등의 태충이라는 혈자리를 눌러 줍니다.

태충. 알아봐야겠네요 ㅎ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