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스팀 #70] 마마무 문별 앨범 득~!

in #zzan4 years ago

E7E6B0B4-A771-4637-816E-39C0DF1F2651.jpeg

어김없이 찾아 온 헌혈주기~! 혹시나 게을러서 안할까봐 예약까지 했습니다. ㅎㅎ 업무 종료 후에 잽싸게 날아와 헌혈중인데 뜻밖에 추가 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마마무 문별 솔로 앨범입니다~^^

사실 TV를 안보고 최신노래를 듣지않아 맴버 이름도 잘 모릅니다. 하지만 예전에 마마무 콘서트 영상을 보고 그녀들의 파워풀한 매력에 깊이 빠졌던 적이 있어요~! 지금도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노래를 가끔 들을 정도인데 이번 앨범도 기대가 됩니다. 문제는 cd 플레이어가 없다는 건데 소장할지 나눔을 할지 고민해 보아야겠습니다. ^^;;

얼른 헌혈하고 맛난 저녁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평온한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tipu curate 🐣🐣🐣

곤님 감사해요~!
제가 팁을 다 가져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도 다 꽁짜로 티프 쏘는건데요. 좋은하루 되세요^^

마마무는 아는데... 문별은 모름! ㅋㅋㅋㅋㅋㅋ
암튼 좋은일 하시고, 선물까지 받으셨네요^^

저도 잘 몰라서... 숙소 같이 쓰는 후배에게 양도했습니다 ㅎ

꾸준히 헌혈하시는게 대단하십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다음에 헌혈 밋업 한 번 하시죠 ㅎㅎㅎ

뭐야 왜 난 이런거 안줘!!!!!!!!!!!!!

착한 사람만 준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지난주말 헌혈했어요. 지금 B형이 좀 부족하죠.

역시 길마님~ 멋집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혈액이 많이 부족하다고 하네요...ㅠㅠ

저도 헌혈가능일 되었다고 문자오면서 이벤트로 앨범준다고 해서 내심 궁금했었는데.. 근데 혈스팀 70이라.. 대단하십니다~^^

헌혈 밋업 가시죠~!!
헌혈 후 에고님이 안내해 주시는 맛집으로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