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누군가는? 이제 그만! 이제는 전체가 책임을 지어야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zzan • 5 years ago 냇가를 걷다보면 진짜 많은 가전들이 버려져 있어요. 참 생각없는 사람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