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동화책 < 비밀요원 레너드> 아이들 책으로 강추합니다!!

in #zzan4 years ago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Nuv8ehDeGEkQ2zgtLdXhJXTaj2Tr5CfPYa5vP7bdAp2kUoBoC9RFzZwRCDYVbUBR8u3uGX9Znv.jpg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초등학교에 아이가 들어가니 이제 슬슬 공부랑 학교 생활도 걱정이 되어 카페에서 정보도 많이 얻고 있는데요..

책 이벤트가 있다는 걸 최근에 알게 되었네요..ㅠㅠ

그 중 저희 천방지축 2학년 딸아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은 탐정 미스터리동화 < 비밀요원 레너드 > 란 책이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서 신청하고 잊고 있었는데..

덜컥 당첨이 되었나봐요...

오늘 택배 온 따끈따끈한 책을 받게 되었어요^^**

20191106_135805.jpg

요렇게 책과 함께 탐정수첩과 작은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20191106_143128.jpg

책 속 곳곳에 그림자가 있는 부분에 스티커를 오려서 붙이면 되니 아이들의 흥미가 up UP!!!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 책은

세계최고의 미스터리탐정인 레너드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수사하고 범인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낸 동화인데요...

적당한 글밥과 재밌는 그림들로 읽다보면 시간이 훅~ 지나갈 정도네요...

한 책에 두가지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는데 그중 첫번째 에피소드가 바로 옷장 속 괴물을 찾는 내용이었어요...

20191106_145008.jpg

옷장 속에 숨어 밤에 아이들을 납치해 간다는 부기맨...

정말 옷장속에 괴물이 있는걸까요??

우리나라엔 망태할아버지가 말 안듣는 아이들을 잡아간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이 책에도 그 망태할아버지가 나오니 웃음이 피식나오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읽는데 아이도 저도 너무 흥미진진!!

과연 옷장 속 이상한 소리를 내는 괴물은 누구일지 가슴이 콩닥콩닥.. 마음 졸여가며 책장을 넘겼어요..

20191106_144307.jpg

에피소드 마지막 부분에는 레너드탐정이 '미스터리 탐정 보고서'를 쓰는 부분이 있는데 타자기가 고장나서 글씨가 자음밖에 안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이 단어를 찾는게 마지막 미션!!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미스터리 레너드 탐정 책..!!

평소 서프라이즈나 방탈출 게임등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레너드 책을 보면서 더욱 집중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에 제가 더 뿌듯하네요...

벌써 2권이 기대되는 건 왜일까요?

암튼 너무 재미있는 미스터리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강력 추천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서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아이들과 재미난 이야기가 담긴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책을 좀 자주 읽어야겠어요^^*

그럼 또봐요 씨유어개인~^^*

Sort:  

애들 공부 정보 따라가기 어렵네용. 좀 부지런해져야 되는뎅^^;;;
본받고가용 ㅎㅎ

미미별님이 본받으신다니요..
그 꾸준함을 제가 본받아야되지요^^~

헉! 탐정수첩? 이거 나두 갖고싶당! ㅋㅋㅋㅋㅋㅋ
ㅇㅋㅋ? 뭘까...! 알아내는 재미도 쏠쏠하겠는데^^

이거이거 구미로 조사하러 한번 출동해야할까요^^?
거기도 망태할버지있어요?

망태할아버지는 없구~~ 독거노인이 있지롱^^

당첨운이 상당히 좋으신듯 합니다 ㅎㅎ
좋은 책 추천 감사해요~^^

이건 우연인거같아요^^~
저도 너무 감사해요..

책도 읽고 탐정놀이도 하고 스티커도 붙이고, 일석삼조네요.^^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 Meet The Stemians Contest - The mysterious rule reveal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