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아빠가 키가 작았을 적에 쓰던 전화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전에 배터리가 부풀어서 못쓰겠다고 한 전화기가 가장 오른쪽 입니다. 현역에서 유튭 보충역으로 밀려난 지 1년 정도 되었어요. 그런데 이제 보충역에서도 밀려나게 되었으니, 더 오래된 예전 폰을 꺼내 유튭이 잘 돌아가는 지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가장 왼 쪽은 제가 산 인생 첫 스마트폰입니다. 노키아에서 나온 윈도우폰 저가형이죠. 사실 저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늦게 스마트폰의 세계에 들어왔습니다. 한 5-6년 정도 되었을까요... 저 작은 전화기를 보고 5살 딸아이가 물어봅니다.

"아빠, 저 전화기는 왜 저리 작아요?"
"글쎄.. 예전에, 네가 태어나기 전에는 다들 저렇게 작았어."
"그럼 그 때, 아빠 키도 작았어요?"
"... (말잇못)"


그런데 신기한 것이, 저 윈도폰은 심지어 유튭 앱도 없어서 인터넷 브라우저 열고 유튜브 찾아가서 실행시켜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유선으로 스피커 연결하면 음질은 가장 좋습니다. 저같은 막귀도 알아들을 만큼 다른 소리가 나와요. 로딩이 조금 많이 느리긴 하지만 당분간 생활 음악은 저 아빠가 키 작았을 적에 쓰던 전화기로 틀 예정입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노키아는 써본적없는데 음질차이가 많이 나나요?!

노키아 윈도우폰은 전세계적으로 망했으니까요 ^^
그런데 저 조그마한게 생각보다 출력도 좋고 소리가 더 생생하더군요.

오 ㅠ 한번 써보고 싶네요..ㅠㅠ 지금은 노키아폰이 안나오겠져....?

기계도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히스토리가 생기네요. ㅎㅎ

제가 잘 버리지를 못해서 계속 쌓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