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렇게 하면 되지. 말하면 이뤄진다~~ 스팀스판짱!!

in #zzan5 years ago (edited)

같이 이야기하고 싶은데?
제가 연락해볼게요.
콜^^


막걸리 한 잔 하자고 했었는데~
그럼, 연락해요. 하면 되지.

또 만나요~~

지출: 25,500원+46,000원=??? 엔빵스팀과 스달 우리 애기가 하도 내려가서~~~ 소환하는 의미로~~~ ^^ 수다로 하셔도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먼저 연락못하는 작은 성격들이 있죠 ㅎㅎ

그러게요^^ 대심이어야 하는디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아마 이미 막걸리집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어서 오셔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만났다지요^^ 몇 번 출연하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첫 자리 수 7 만들었네요~! ㅋㅋ ㅠ

스달 스달 스달 반복 발음하다 보면
스달 수달 수다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디 오디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cyberr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유익한 만남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기회가 된다면, 막걸리+소주= 막소주도 괜찮겠지요!! 필역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최대한 운영진 회의를 통해 반영할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저는 욱해서 만나는 '욱모'라고하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만남에도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막걸리가 좀 약했죠^^ 다음에는 텃밭에 가서 돗자리 깔고 하늘보고 바람 살살 느끼고 초록이 애기들도 봄시롱^^ 두런두런해요... 짱 좋았습니다아~~

더위가 한풀 꺾일듯 말듯한 날이었네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