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ZZANG] 다시 돌아온 촛불잔치~ 촛불 잔치를 벌려보자, 촛불 잔치야~ 11 (페이아웃된 글을 댓글로 홍보하고 댓글로 보팅받자)

in #zzan5 years ago

이벤트는 아시죠? ㅎㅎㅎ 아 옛날글 찾기가 더 어려운 슬픈 ....
제목: [육아이야기]싼타할아버지는 언제까지 믿어야 하나
링크: https://steemit.com/kr/@crowsaint/--1542172142894
한줄설명: 육아하면서 싼타할아버지에 대해 고뇌(?)해본 글입니다.

Sort:  

이글 저도 봤었지요^^~ 9살된 저희 딸아이도 아직 산타믿어요..
산타는 마음 속에 존재해서 믿으면 계속 오지만 거짓이라고 생각하게되면 사라진다고 이야기 해주고 있답니다^^

저희는 커밍아웃(?)했어요 ㅠㅠ 친구들사이에서 혹시나 문제될까봐서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 되면 다 아는 것 같아요, 저희도 같은 선물 포장지를 아이들이 집에서 발견하고는 의심하기 시작했죠. 하지만 그 이후로도 산타 할아버지가 일일이 다 다닐수 없으니 엄마아빠한테 연락해서 대신 하는 거라고 했어요 ㅎㅎ

요즘은 저학년에도 다 들통나는.... 그래서 결국 알려줄수밖에없었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0.62
ETH 2656.28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