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가을을 노래하라!

in #zzan5 years ago (edited)

제가 살고있는 제주에는 감귤이 노랗게 변하고 있습니다.
시퍼렇고 딱딱했던 감귤이
노오랗고 말랑말랑하게 변하면.......
벌써 군침이 돌기 시작하네요

가을 맞아 분위기를 업 해 보고자
소소한 이벤트를 하고자 합니다.

제목: 가을을 노래하라!
참여방법 : 10줄 이하의 시를 작성하셔서
댓글로 담아주시면 됩니다.
1줄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10줄을 초과하면 절대로 당첨되지 않습니다.
상 금 : UNION TOKEN 10,000개
유니온 토큰 10000개는 UNION.SCT에서 1회에 한해 100% 보팅을 받을 권리입니다.
제가 보팅받아보니 30SCT정도 저자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심사자: 제가 직접 합니다.
수상작결정: 제맘대로 결정 합니다.
참여자 모두에게 100% 보팅을 합니다.

Sort:  

이벤트 참여합니다~^^

불쑥 찾아온 한기에
사람도,
나무도,
옷 갈아 입기 바쁜데
때 늦은 매미 울음소리만
지난 무더위의 끝자락을 잡는다

지난 봄에 싹이 틀 때 지는 가을 잎 보이더니
이 가을 서늘함 팔뚝 터럭에 스치니 내년 봄 싹이로세

가을..

거울을 보니 가을이 보인다.
나의 삶 가을로 접어든다.

콘님이 하시는 오랫만의 이벤트네요.
전 시는....ㅜㅜ

가을 타는 나,
자전거 타고,
바람을 타본다.

며칠 동안의 기분이 이랬는데, 태풍이 가을 분위기를 완전 위협하고 있네요.
비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역시 gghite님 !
어제같은 바람은 타지 마시길

이 가을엔

가야할 때를 알고 떠나는 이의 뒷모습은 아름답다는
시도 있거니와
훌훌 떨친 벽오동같은 사람을 보고 싶다.
맑은 하늘에 뿌리 담그고
보라향으로 날숨 쉬며
자취 마져 고아한
그런 어른을 만나고 싶다.

(매체에 너무 탁한 사람들만 출연해서
이렇게 적어 봤습니다.)

https://steemit.com/zzan/@dozam/bkk52
100% 보팅하였습니다.
파로잉하고 기본보팅 드리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큐레이터 하다가 본계정으로 바꾸기가 번거로워서요. ㅎㅎ

큐레이터계정으로 참여 하시다니....?
당첨되면 댓글 달아 주세요
본계정으로 보내 드릴께요 ㅎㅎ
방금 50개 보팅 하느라 파워가 방전되어 풀봇은 내일 드릴께요
감사 합니다.

역시 도잠님!! @doza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