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m

in #zzan5 years ago

zzanm가격을 결정할때 님을 자문위원으로 위촉을 했어야 고견을 들어 담을수 있었는데 아쉬운 감이 있네요. 그러나 더욱 아쉬운 점은 암호 화폐의 탄생 시점의 현재 가치는 0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생명이 부여되고 가치가 커가면서 환산 가능한 재화로 전이 되는것으로 압니다.

과일을 풍족하게 먹고 나눔 하려고 과일 나무 묘목을 심는데 과일을 당장 먹어야 한다고 성화를 하는 분에게는 과일 나무 묘목이 필요한것이 아니라 묘목을 살돈으로 과일가게로 달려가서 과일을 사먹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과일 나무가 죽을지도 모르니 과일을 사먹는게 현명 할수도 있습니다.

zzan은 무슨 이야기나 할수 있는 곳입니다. 님의 의견도 존중 받아야 하고 누군가는 님의 글을 보고 투자 결정의 참고가 될터이니 감사드립니다.
사람들은 바라보는곳이 다르고 시력이 다 다르니 시계0으로 오늘도 못보는 사람도 있고 1000으로 천리를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zzan은 투자를 강요하거나 보장하는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zzan 을 한글에서 치면 ㅋㅋ무 입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서로 무릅을 대고 마주 바라보면 있습니다.
그것이 zzdb ㅋㅋ유 입니다.

ㅋㅋ무에서 ㅋㅋ유로
zzan의 꿈은 zzdb입니다.

Sort:  

투자란 현재가치로 사서 미래가치를 기다리는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현재가치가 고평가된 자산을 매입하면 미래가치를 상당부분 훼손 하지요.

예 틀린 말씀 아닙니다. 그렇다고 맞는 말씀이라고 하기에도 왠지 허전한건 뭔지 모르겠네요. 그건 가치 기준이 사람의 따라 다르게 보이기 때문이겠지요. 그리고 그 가치라는것 중에 제일 중요한것이 사람 이라는 것이, 신뢰라는 것이 빠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늘 건강하고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