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 속에서도 침착함

in #zzan2 months ago

나에게는 믿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는 자신을 "무신론자"라고 부르고 당시 전 세계를 많이 여행했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여행 중 한 번은 믿는 친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여행을 갈 예정이므로 선하게오고 갈 것입니다.

나의 믿는 친구는 그녀를 위해 기도한 후 그녀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무신론자라면 내가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이 잘되기를 위해 어떻게 기도해 주기를 원하십니까?

그녀의 대답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나는 나보다 더 강하고 강력한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친구는 그녀에게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 에너지는 이상화된 부모의 필요성입니다.

그리고 "이상화된 아버지"에 관해 몇 년 전에 저는 한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았습니다. "한 번은 한 남자가 섬에 홀로 길을 잃고 기도하기 시작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 혼자서는 죽을 수 없어, 도와줘, 사인 좀 줘, 보고 싶어, 내 옆으로 내려와 도와줘” 이렇게 몇 년이 흘렀고, 세 번에 걸쳐 어부들이 배를 타고 지나갔다. 그 사람은 그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했고 그 사람은 그들 중 세 사람에게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돕기 위해 하나님이 오실 때까지 기다릴 것이며 자신에게는 “믿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월이 흘러 그 사람은 섬에서 죽고 '천국에 갔을 때' 하나님께 묻습니다. 왜 저 섬에 저를 버리셨는지, 제가 당신을 믿었다면 내려오셔서 저를 도와주실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그러나 내가 당신을 도왔다면 당신을 구출하기 위해 그 어부 세 명을 보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거절했습니다.'

도덕은 간단합니다 ...

"당신이 믿는 사람이 당신의 문제를 항상 해결해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모든 옵션을 보아야 하며, 신앙에 눈이 먼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나는 그것을 읽고 나서 믿음과 균형이 없는 믿음은 누구든 미치게 만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보세요, 우리 모두는 우리가 원하는 신앙을 행사할 권리가 있고 문화적 부담 내에서 우리가 내리는 선택에 따라 우리의 믿음을 기초로 삼을 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신앙을 고백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자신의 신앙을 통해 다른 사람을 판단할 권리가 없습니다. 차이점이 보이나요?

문제는 우리가 광신주의에 빠져 “우리 믿음의 이름으로” 다른 사람들을 둘러보기 시작할 때입니다.

나는 또한 몇 년 전에 회의적이고, 불가지론적이고, 무신론자이고, 불신자였으며, 많은 상황 후에 내 견해를 바꾸고 더 유연해졌기 때문에 계산을 중단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아마도 인생 자체가 "변화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인생이고 대본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탐험과 변화의 가능성을 바탕으로 조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는 가장 혼란스러운 마음 속에도 깊이와 평온함을 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아아아...! 그러나 나를 강화시키는 것은 행동으로 사는 것입니다. 그리고 커피 농장을 쟁기질하고 파종하고 돌보지 않고 밭에 커피가 비가 내리기를 기다리는 믿음은 항상 함께 작용하며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믿음에 동기가 더해지면 결과가 생기고 실행이 없으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돈을 갖고 싶어도 그것을 찾으려고 행동하지 않고 나가서 (일) 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혼돈 속에서도 숨을 쉬고 평온을 찾을 수 있는 내 안의 공간을 찾기 위해 무엇이든 합니다. 이 모든 것에서 "일치"는 기본인 것 같습니다. 그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한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었습니까?

자니체.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6.31
ETH 3589.70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