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넨도롱에 입문

in #zzan5 years ago (edited)

20190922_203930.jpg
정확히는 넨도로이드가 아니라 넨도로이드돌에 손을 대고 말았다. 오비츠에 간만에 다시 꼿혀서 11센티 블랙바디를 찾아가 우연히 이것들을 알았다. 오비츠 미니 사이즈보다 작은데 근육질 느낌이 다분하다. 완전히 갖고놀기용이라 가동성도 살리고 그보다는 실물을 보니 헤드가 아주 묵직해서 자립 문제도 있어서 그런 것 같다. 3등신도 안되는 듯하다. 보들보들하지만 딱딱한 재질이었다. 혹시나 식모가 되나 했는데 한참 잘못 짚었다.^^;; 오비츠 바디도 쪼꼬맹이 치고 가동성이 지나치게 좋은데 얘는 더하다. 엉덩이도 안뜨고 양반다리가 가능하다니.. 보크스 네오가이 궁뎅이 찬다. 관절구조는 훨씬 심플한데.. 손파츠는 종류도 많고 정말 앙증맞다. 이건 확실히 오비츠 이상이다.
세가지 색상에 남녀바디가 따로 있었지만 여아바디는 딱히 뭐..히히. 그래서 남아로 세가지 모두 샀는데 몽땅 파는 곳이 없어서 여기저기서 줍다보니 머리만 왔다. 그런데 분명 피치색 헤드를 샀는데 박스 안에는 크림색 머리가 들어있어서 난감했다. 보통 같으면 머릴 다시 사든가 했을텐데(귀찮아서) 짝 맞춰서 사기가 힘들어서 교환하기로 했다. 저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럽다면서도 교환은 당연하다면서 다시 보낸다고 했다. 포장째로 수입되기 때문에 굿스마일쪽에서 실수가 있었을 것이라고 했다. 한 번도 없던 경우라니 왠지 나를 의심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지만 나는 결백하다. ㅡ.ㅡ
따로 다른 곳에서 주문한 남아바디들이 주문해놓고 보니 일본에서 날아오는 것이었다. 잘 읽어볼걸... 언제올지 몰라 원래 전혀 생각 없던 여아바디를 바로 배송해주는 곳을 찾아 주문하고 어제 도착하기로 돼있어서 기다렸는데 안왔다. 침울.. 그런데 일요일인 오늘에 배송도착한다고 메시지가 왔다 앗싸!! 하지만 오늘 안왔다. 다시 침울..... 주말휴일이 침울했다.

20190922_212447.jpg
언젠가 봐뒀던 털개구리를 구했다. 일전에 나온 것을 일하느라 놓쳐서 땅을 쳤는데 며칠 전 밤에 알람이 왔다. 판매자분이 올리자마자 실시간급으로 낚아챘다. 긴털이 아니라 짧은, 그것도 뽀글머리에 주근깨. ^ㅁ^ 요놈들은 실물이 더욱 귀염상이라 후회가 없다.

20190922_135729.jpg
방구석에서 살 때는 긴머리가 전혀 불편하지 않았는데 밖을나가니 긴머리는 불편했다. 쾌적한 곳에 가만히 앉아 있는 일이라면 또 모르지. 이번 여름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땀을 죽죽 흘렸다. 머리가 길긴 하지만 머리를 묶으려고 기르는 게 전혀 아니다. 그 반대다. 왜 여자들이 긴머리를 안하는지 이제는 알 것 같다. 최소 무릎까지 기르려던 야심은 접어야할 것 같다. 다시 방구석 인간이 되지 않는 한은. 오늘은 지난 겨울부터 어제까지 생각하고 생각하다 드디어 결심을 하고 미용실에 가려고 했는데 결국 못갔다. 가족들이 사진의 머리를 탐탁해하지 않았다. 하고 싶은 머리를 누구한데 물어본 적도 없었는데. 이번엔 왜이렇게 생각도 길고 자꾸 물어보나 몰라. 만만한 인상이라 좀 강한 스타일을 하려는 것도 있고 머리가 무거워서 윗머리를 날리기로 했는데 긴머리도 포기하긴 싫다. 단발부터 허리 사이를 오가는 어정쩡한 길이는 내 눈엔 전혀 매력이 없다. 보통 사람들은 그 사이가 제일 예쁘고 보기좋다고 하겠지만. 사실 불편해도 머리를 자르고 싶지 않았기때문에 안간 것이 맞다. 오늘은 그랬지만, 내일은 모른다.

Sort:  

무릎까지요? ㄷㄷ엄청난데요
지난번에 퇴사 고민하시더니 이직하셨나봐요
노란 개구리 귀엽네요 ㅎㅎ ^^

전반적으로는 그렇지 않은데 어떤 경우엔 극단적인 계획을 하기도 합니다. ㅎㅎ 한 반년만 있으면 무릎 찍었는데 지난 겨울에 좀 잘라내서 다시 실행하고 있어요.
아직 같은 회사에 붙들려 있어요.ㅜㅜ 스트레스로 귀요미 개구리 사제끼면서 시름을 잊고 있어요.;

넨도에 관심을 끊은 사이 이런것도 나오는군요.^^

눈을 뗀 시기에 꼭 기똥찬 게 나오드라구요. ^ㅇ^

가려도 훈남인게 티나네요. 완전 개성파... ㅎㅎ

옳으신 말씀!!

@chapchop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58.45
ETH 3552.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