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무지개가 짱이야!!!

in #zzan5 years ago

아이스크림.jpg

본래 뭔가 쌉쌀한게 땡겨서 아메를 샷추가해서 먹을까 하던중..
베라가 눈에 뛴다. "베스킨라빈스" 하 갑자기 아이스크립이 땡긴다. 아직 감기의 여운이 내 목에 남아 있는데 아이스크림의 유석을 넘길 수가 없다 ㅜㅜ

이미 입안에서 침이 고이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종류의 아이스크림의 감촉이 느껴진다.

그래 들어가자. 내가 제일 좋아라 하는 녀석은 레인보우 샤벳이다.

2개 넣는 싸이즈에 일단 "레인보우 샤벳"은 기본으로 넣고 남어지는 새로 나온거나 그날그날 땡기는 걸로 넣는다.

또 하나는 무얼로 할까.
몬스터 할로윈이라는 녀석이 눈에 뛴다.

피스타치오, 블루베리, 멜론향 아이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볼이 쏘옥~

이라고 소개되어 있다. 흠.. 미묘한 조합이다. 블루베리 맛이 좀 강하면서 남어지가 따라오는 느낌이면 좋을 듯 한데. 아무레도 피스타치오가 앞에 있으니 피스타치오 느낌이 강하겠지? 생각하며 호기심에 고른다.

일단 레인보우 샤벳 한 입.. 크으 새콤새콤한게 딱 내 스타일이다. 입안에 무지개가 상콤하게 가득 차는 느낌 으메 좋은 것

'몬스터 할로윈'을 먹어 본다. 예상대로 피스타치오 맛이 강하다. 뭐랄까 피스타치오와 메로나를 섞은뒤에 블루베리를 살짝 깔아둔 맛이랄까 ㅋㅋ

다음에 다시 선택한다면 나의 시선은 그쪽으로는 안갈듯.. 그런데 요런 느낌 좋아라 ㅎ ㅏ시는 분은 또 엄청 좋아하실 듯한 ^^

잡담

저에게는 어제가 휴일이었으니 오늘이 월요일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뭔가 자꾸 잠이 오는 ~~
어제 미드 하나 완주 했으니 내일 쯤이면 AAA에 뭔가 또 하나 쓰고 있을 법하군요.
오늘은 일찍 자야 겠어요 자꾸 잠이 쿨쿨쿨 ~~

아까 아이스크림은 먹었는데 이제 다시 아메가 하나 땡기는 군요. 사러 다녀와야 하나 ㅋㅋㅋ

Sort:  

저 몬스터뭐시기 저는 영 아닌듯요 ㅋㅋ피스타치오 치약맛 아닌가여?ㅋㅋ

你好鸭,mimistar!

@ravenkim给您叫了一份外卖!

@hertz300 小Q 在艳阳高照 骑着三轮车 给您送来
埃塞的果汁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You lose! 你输了!不给我点赞,你就再吃我一拳~

Your post has been curated by the bitcoin myk project. Tokens are available for this account you can trade for steem at: https://steem-engine.com/. Join our curation priority list to earn more tokens by registering at:

http://www.bitcoinmyk.com/register/

Bitcoin MYK
admin
Register - Bitcoin MYK

你好鸭,centering!

@ravenkim给您叫了一份外卖!

@annzhao 所长 在艳阳高照 骑着飞鸽 给您送来
小龙虾盖饭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역시 레인보우 샤베트!!
제 최애메뉴라 항상 고르다보니 이제는 동생들도 알아서 저걸 사와주더라구요 ㅎㅎ

어제밤에 많이 춥던데 ㅎㅎ
저도 좋아하는 샤베트죠., 이건 다른거에 비해 더 차가운데 ㅋㅋ

이한치한인가요^ 추워도 맛나보이긴합니다^

개인적으로 레인보우샤베트는 초코와 함께 먹으면 좋지만 단품으로 먹을 때는 너무 상큼하더라구요ㅠㅠ 할로윈 기념으로 새 맛이 나온 건 몰랐네요 기회가 되면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849.09
ETH 2508.12
USDT 1.00
SBD 2.32